제 홈스테이주소가 나왓는데 이동네 어떤가요 leytonston station주변에 있다는데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제 홈스테이주소가 나왓는데 이동네 어떤가요 leytonston station주변에 있다는데

페이지 정보

작성자 도한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4,260회 작성일 10-10-03 17:40

본문


e11 1ls 포스트코드는 이거구요


혹시 아랍인이나 흑인 많이 사는데는 아니겟죠 ㅠㅠ


부부랑 1996년에 태어난 딸이랑있다는데


그리고 남편직업이


lab techicain 이라는데 이게 뭐죠??




마따찌찌 찌찌빵빵
leytonston 작년에 어학연수갔을때 저도 홈스테이 그 동네 받았습니다. 혹시 학원이 LSI이신가요? LSI 학생들이 그 동네로 많이 오더군요. 3-4존 경계에 있는 곳으로 아랍인들은 거의 없고 흑인들은 간혹 있습니다. 동네도 조용하고 깨긋하고 살기는 좋습니다. 다만 센트럴로 가는 버스가 없다는거.. 나이트버스는 물론 있습니다만 토튼햄에서 1시간쫌더 걸립니다. 대신 튜브로 25분정도 걸리는 곳입니다.
도한
튜브로 25분 걸리나요.. 전 세인트자일즈인데 홀본까지는 얼마나 걸릴까요...
버스가 없다니 안타깝군요 ㅠㅠ 전 버스 엄청 좋아하는데
마따찌찌 찌찌빵빵
홀본은 토튼햄보다 한정거장 전이기 때문에 2분 정도 덜 걸릴껄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294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열람중 도한 이름으로 검색 4261 2010-10-03
1558 안개꽃 이름으로 검색 5299 2010-10-03
1557 ㅅㄹㅎㅅㅁㅇㅎ 이름으로 검색 3221 2010-10-03
1556 힘내 이름으로 검색 3600 2010-10-03
1555 fjsodkfjls 이름으로 검색 2852 2010-10-03
1554 아기셰프 이름으로 검색 3188 2010-10-03
1553 Na~★ 이름으로 검색 2735 2010-10-03
1552 난_너에게로 이름으로 검색 4250 2010-10-03
1551 박다니엘 이름으로 검색 3980 2010-10-03
1550 yuna* 이름으로 검색 2673 2010-10-03
1549 Techie 이름으로 검색 3167 2010-10-03
1548 휴유으 이름으로 검색 2990 2010-10-03
1547 키작은나무 이름으로 검색 5078 2010-10-03
1546 pjsgtc 이름으로 검색 3034 2010-10-03
1545 꾸리1 이름으로 검색 3525 2010-10-03
1544 빨강노랑 이름으로 검색 3399 2010-10-03
1543 유노와람쌔잉 이름으로 검색 3128 2010-10-03
1542 zzenzzang 이름으로 검색 4171 2010-10-03
1541 퉁퉁동은 이름으로 검색 3233 2010-10-03
1540 SㅗYㅕㄴ_ㅋㄷ 이름으로 검색 4246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