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북 사려고 하는데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넷북 사려고 하는데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키작은나무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3,091회 작성일 10-10-03 17:39

본문





이번에 넷북을 하나 새로 장만을 하려고 하는데요 Sony 껄로...


영국에서 넷북을 구매해도 괜찮겠죠??? 영국에서 넷북 구매하신분들 어떻신가요????





Loki
한영 키가 없어서 다른키로 대체해야하는 단점, 플러그가 나중에 한국가서 안맞는 단점, 키보드에 한글이 표시안되어있다는 단점, 말곤 전혀 지장없습니다. 물론 컴퓨터 왠만큼 다루신 분이라면 한글자판은 다 알고 계실테니깐.. 그리고 얘네는 가방이나 마우스 이런거 공짜로 주는거 거의 없습니다. 참고하세요
내귀에 캔디
아마존이나 기타 다른 인터넷으로 구매하면 더 싸더라고요..
키작은나무
답변감사합니다....넷북 사려고 했는데 답답할거같아서 랩톱사기로했어요 ㅋㅋ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295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539 런던35 이름으로 검색 3223 2010-10-03
1538 JWON 이름으로 검색 3734 2010-10-03
1537 Knowingme 이름으로 검색 4124 2010-10-03
1536 미So년z 이름으로 검색 5372 2010-10-03
1535 도한 이름으로 검색 4970 2010-10-03
1534 김대휘 이름으로 검색 4876 2010-10-03
1533 silverrain 이름으로 검색 5537 2010-10-03
1532 쮸34 이름으로 검색 3935 2010-10-03
1531 Special_J 이름으로 검색 3126 2010-10-03
1530 ghjglghl 이름으로 검색 3163 2010-10-03
1529 dondadola 이름으로 검색 4126 2010-10-03
1528 JWON 이름으로 검색 5480 2010-10-03
1527 도한 이름으로 검색 3039 2010-10-03
1526 도한 이름으로 검색 6635 2010-10-03
1525 in London 이름으로 검색 3474 2010-10-03
1524 ㅎㅎㅎㅎㅎㅎㅎㅎ 이름으로 검색 3278 2010-10-03
1523 윌러브프러미투유 이름으로 검색 5482 2010-10-03
1522 꽁녀 이름으로 검색 6840 2010-10-03
1521 no.7 이름으로 검색 3185 2010-10-03
열람중 키작은나무 이름으로 검색 3092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