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구마가 너무느무 물컹해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고구마가 너무느무 물컹해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꽁녀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6,841회 작성일 10-10-03 17:39

본문


한국에서 매일 가방속에 고구마 넣어가지고 다니면서 간식으로 먹어서


여기서도 간식으로 먹으려고 고구마를 샀더니 이거 뭐 ............. 물~~~~~ 컹한게.. 한국에서 먹던 물고구마 보다


더더더더더 물컹물컹 막스앤스펜서에서 사고 실패해서 세인즈버리에서도 샀는데 역시 물컹고구미 ..


한국에서 먹던 밤고구마 정도까지는 아니더라도 뭔가 입에서 오물거리는 맛은 있어야 하는데



한국에선 허기질때 마다 고구마 싸가지고 다니면서 한입씩 오물오물 먹었는데 여기서는 뭐 먹을게 없어서 우유만 홀짝홀짝 마시거나


선식 같은거 가끔 싸가지고 다니면서 먹어요 ... 제가 식성이 좀 노인네 같아서 간식으로 과자같은거 싫어하고 생당근 고구마 이런거 좋아하거든요 하하하 ..



한국에서 먹던 토실토실 고구마가 생각나는 밤이네요



영국 고구마는 원래 다 이런가요 ?????????????????????? 아니면 제가 잘못산건가요 ??????????


혹시 한국에서 파는 그런고구마 같은거 파는곳 아시는 분 ~~~~~~~~~~~~~~~~~~~~```


한국마트엔 가면 있겠지만 거기는 비싸지 않나요 ???????????? ^^^^^^^^^^^^^^^^





ManUU
영국 고구마는 다 그래여 ㅋㅋㅋ
텍사스택시
맛도 정말 없지 않나요? 난 한번 샀다가 완젼 아무맛도안나서..걍 한국슈퍼서 삽니다..ㅋ
꾸리1
여긴 고구마가 호박이예요...ㅡㅡ;;;;;
수돌
너무느무 에서 뿜었어요 ㅋㅋ 아 갑자기 고구마 먹고싶다 -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295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539 런던35 이름으로 검색 3223 2010-10-03
1538 JWON 이름으로 검색 3736 2010-10-03
1537 Knowingme 이름으로 검색 4124 2010-10-03
1536 미So년z 이름으로 검색 5374 2010-10-03
1535 도한 이름으로 검색 4972 2010-10-03
1534 김대휘 이름으로 검색 4878 2010-10-03
1533 silverrain 이름으로 검색 5539 2010-10-03
1532 쮸34 이름으로 검색 3936 2010-10-03
1531 Special_J 이름으로 검색 3127 2010-10-03
1530 ghjglghl 이름으로 검색 3165 2010-10-03
1529 dondadola 이름으로 검색 4128 2010-10-03
1528 JWON 이름으로 검색 5481 2010-10-03
1527 도한 이름으로 검색 3040 2010-10-03
1526 도한 이름으로 검색 6636 2010-10-03
1525 in London 이름으로 검색 3475 2010-10-03
1524 ㅎㅎㅎㅎㅎㅎㅎㅎ 이름으로 검색 3280 2010-10-03
1523 윌러브프러미투유 이름으로 검색 5484 2010-10-03
열람중 꽁녀 이름으로 검색 6842 2010-10-03
1521 no.7 이름으로 검색 3187 2010-10-03
1520 키작은나무 이름으로 검색 3092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