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엑스노트 r590 쓰는데 영사유케이에서 방보거나 중고장터 볼때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제가 엑스노트 r590 쓰는데 영사유케이에서 방보거나 중고장터 볼때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도한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6,635회 작성일 10-10-03 17:39

본문


제 컴퓨터로 보면 스크롤이 끝까지 안내려가고 중간에 끈켜서 드레그 해서 내려야 되는데


혹시 어떠게 해야 제대로 볼수 있나요?"????





Loki
님이 하시는 방법이 정석입니다..
▒Hey▒
드래그하면은 끝까지 내려가나요? 저는 얼마전에 드래그해도 끝까지 안 내려가더라고요. 그래서 인터넷창위에 도구가서 호환성 보기설정 만지니깐 되더라고요. 한 번 해보세요. 그게 문제였다면 댓글 부탁드려요. 정말 그게 문제였는지 궁금해서요^^;
성시백
저도 노트북사고 04들어갓는데 그렇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이거 인터넷주소치는쪽에보면 종이찢어진거같은모양 ? 그거 누르시면 되요 ㅋㅋㅋㅋㅋ
도한
아 인제 되네요 감사합니다
Loki
어 저도 되네요 (윈도우7,익스프롤러8) 신세계다.. ㅋㅋ 감사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295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539 런던35 이름으로 검색 3223 2010-10-03
1538 JWON 이름으로 검색 3735 2010-10-03
1537 Knowingme 이름으로 검색 4124 2010-10-03
1536 미So년z 이름으로 검색 5373 2010-10-03
1535 도한 이름으로 검색 4972 2010-10-03
1534 김대휘 이름으로 검색 4877 2010-10-03
1533 silverrain 이름으로 검색 5538 2010-10-03
1532 쮸34 이름으로 검색 3936 2010-10-03
1531 Special_J 이름으로 검색 3126 2010-10-03
1530 ghjglghl 이름으로 검색 3164 2010-10-03
1529 dondadola 이름으로 검색 4127 2010-10-03
1528 JWON 이름으로 검색 5481 2010-10-03
1527 도한 이름으로 검색 3040 2010-10-03
열람중 도한 이름으로 검색 6636 2010-10-03
1525 in London 이름으로 검색 3475 2010-10-03
1524 ㅎㅎㅎㅎㅎㅎㅎㅎ 이름으로 검색 3279 2010-10-03
1523 윌러브프러미투유 이름으로 검색 5483 2010-10-03
1522 꽁녀 이름으로 검색 6841 2010-10-03
1521 no.7 이름으로 검색 3186 2010-10-03
1520 키작은나무 이름으로 검색 3092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