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랏 생활 그리고 중고 가전제품 관세...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플랏 생활 그리고 중고 가전제품 관세...

페이지 정보

작성자 JWON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5,480회 작성일 10-10-03 17:39

본문


곧 학생 플랏에 입주하게 될것같아서요 궁굼한게 있어서 질문드려요..



다같이 쓰는 주방에서 밥솥으로 쌀밥해먹어도..냄새 나지않을까요..? 우리는 모르는..



또한 김치 보관은 어찌들하시는지.ㅠㅠ 김치 집에서 보내는것보다 사먹는게 더 싸나요..?



아 그리고... 밥통을..한국에서 쓰던 중고를 보내달라고 할 예정인데..



이것도 관세 붙을까요?,. 질문이 넘 많죠.. 죄송합니다~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Hey▒
학생플랏이라고 하면은 기숙사를 말씀하시는건가요? 아니면 외국학생들끼리 쉐어하는 집에 방만 렌트해서 들어가는건가요? 밥은 일단 문제 없을꺼 같고요. 밥은 외국애들도 먹으니깐요. 김치는 한국에서 받는거보다 그냥 사 드시는게 나을꺼 같네요. 그리고 밥통도 그냥 현지에서 중고로 사시던가 하는게 더 나을꺼 같고요. 배송료가 더 나오겠어요. 밥통새거는 40파운드정도에 한국슈퍼에서팔고, 아고스에서는 더 저렴하죠~ 중고는 영사같은 곳에서 15파운드정도에 거래됩니다. 김치는 공용냉장고에 넣으면 아마 냄새난다고 뭐라고 할꺼같은데..^^;; 전 치즈냄새가 더 역겨워요..ㅡ.ㅡ;;
JWON
네 ㅎㅎ 감사합니다 주인집 부부 랑 다른학생 2명과 저 이렇게 살듯해요 ㅎㅎ
맛난인생
한국에서 보내는 소포 70g에 만원! 참고로 저도 가끔 한국에서 김치 받아 먹는데 한 3,4포기 (포기 큰걸로)정도 오면 10만원에서 13만원정도 나오더라구요. 2,3일이면 오구요. 혹시 런던에서 사시면 한인마트에서 사시는게 저렴한데 총각김치포장되서 파는건 왠지 찜찜....중국산이 많다고해서..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295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539 런던35 이름으로 검색 3223 2010-10-03
1538 JWON 이름으로 검색 3735 2010-10-03
1537 Knowingme 이름으로 검색 4124 2010-10-03
1536 미So년z 이름으로 검색 5373 2010-10-03
1535 도한 이름으로 검색 4972 2010-10-03
1534 김대휘 이름으로 검색 4877 2010-10-03
1533 silverrain 이름으로 검색 5537 2010-10-03
1532 쮸34 이름으로 검색 3936 2010-10-03
1531 Special_J 이름으로 검색 3126 2010-10-03
1530 ghjglghl 이름으로 검색 3164 2010-10-03
1529 dondadola 이름으로 검색 4127 2010-10-03
열람중 JWON 이름으로 검색 5481 2010-10-03
1527 도한 이름으로 검색 3040 2010-10-03
1526 도한 이름으로 검색 6635 2010-10-03
1525 in London 이름으로 검색 3475 2010-10-03
1524 ㅎㅎㅎㅎㅎㅎㅎㅎ 이름으로 검색 3278 2010-10-03
1523 윌러브프러미투유 이름으로 검색 5483 2010-10-03
1522 꽁녀 이름으로 검색 6841 2010-10-03
1521 no.7 이름으로 검색 3186 2010-10-03
1520 키작은나무 이름으로 검색 3092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