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에서 우리나라 라면을 구입하는 게 제일 쌀까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어디에서 우리나라 라면을 구입하는 게 제일 쌀까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램반장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2,910회 작성일 10-10-03 17:39

본문


골더스 그린에 있는 K-마트에서 라면 한 박스씩 사곤 했는데


얼마전에 가보니까 이름은 그대로 인데 완전히 중국 슈퍼로 바뀌어 있더라구요~~~



과연 어디를 가야 우리나라 라면을 가장 싸게 살 수 있을까요????


전에 K-마트에서는 신라면 한박스 기준 8파운드가 조금 안되게 구입했던 거 같은데요!




양파링
제가 가격은 잘 모르겠지만 k마트 자리에 다른 이름 마트가 있던데요. 코너 돌아서 스타벅스인가 코스타 그 주위에 k마트 신장개업했어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296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519 양화목장 이름으로 검색 4398 2010-10-03
1518 Figo 이름으로 검색 4717 2010-10-03
1517 양파링 이름으로 검색 3079 2010-10-03
1516 옥스포드 이름으로 검색 3054 2010-10-03
1515 산꽃 이름으로 검색 2866 2010-10-03
1514 ssung87 이름으로 검색 3012 2010-10-03
1513 아기셰프 이름으로 검색 4302 2010-10-03
1512 코보 이름으로 검색 4907 2010-10-03
1511 aeno 이름으로 검색 5091 2010-10-03
1510 칸타빌레1234 이름으로 검색 3566 2010-10-03
1509 jean2 이름으로 검색 3049 2010-10-03
1508 스마일99 이름으로 검색 2793 2010-10-03
1507 nana 이름으로 검색 2652 2010-10-03
1506 고잉런던 이름으로 검색 6267 2010-10-03
1505 ㄱㄱ시 이름으로 검색 3906 2010-10-03
열람중 램반장 이름으로 검색 2911 2010-10-03
1503 꽁녀 이름으로 검색 3044 2010-10-03
1502 kky879912 이름으로 검색 2727 2010-10-03
1501 머니트레인 이름으로 검색 2582 2010-10-03
1500 륜이네 이름으로 검색 3045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