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입니다.]버스 이용 질문이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질문입니다.]버스 이용 질문이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Ryeol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3,016회 작성일 10-10-03 17:38

본문


기차나 튜브같은건 종종 이용해서 어떻게 이용하는지 아는데

버스는 도통 타보지않아서 물론 그리 어렵지않은거 알지만 그래도

걱정이되서요.

런던제외하고 제가 노팅엄에서 버스를 타야할일이 잇는데

요금 내는 방법이라든가 이용방법좀 아시는분은 알려주시면 감사하겟습니다.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297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499 buk ku 이름으로 검색 3892 2010-10-03
1498 머니트레인 이름으로 검색 2844 2010-10-03
1497 computer 이름으로 검색 2560 2010-10-03
1496 까슬이 이름으로 검색 3870 2010-10-03
1495 머니트레인 이름으로 검색 2629 2010-10-03
열람중 Ryeol 이름으로 검색 3017 2010-10-03
1493 rarara/// 이름으로 검색 2961 2010-10-03
1492 JWON 이름으로 검색 2852 2010-10-03
1491 Misun 이름으로 검색 2900 2010-10-03
1490 수연아 이름으로 검색 3256 2010-10-03
1489 archi87 이름으로 검색 3776 2010-10-03
1488 옹디맨니 이름으로 검색 2720 2010-10-03
1487 밥탱이 이름으로 검색 3195 2010-10-03
1486 시인과배우 이름으로 검색 3064 2010-10-03
1485 viviene 이름으로 검색 4852 2010-10-03
1484 viviene 이름으로 검색 2838 2010-10-03
1483 gotoenglang 이름으로 검색 6597 2010-10-03
1482 Joy aka 옐린 이름으로 검색 6197 2010-10-03
1481 NS키라 이름으로 검색 3517 2010-10-03
1480 빙런더너 이름으로 검색 3253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