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에서 전자여권 신청해 보신분계세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영국에서 전자여권 신청해 보신분계세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구름9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4,898회 작성일 10-10-03 17:38

본문


안녕하세요.


여권이 만료가 되어가서 기간연장을 하려고 했는데,


요새는 무조건 전자여권으로 바꿔야 한다는거 같아서요.



얼핏 보기엔, 런던에 있는 대사관에 가서 신청을 하면 되는거 같은데요...제가 런던에 사는게 아니서요..


1. 대사관가서 신청하는데 시간이 얼마나 소요될까요(혹시 한참 기다린후에 접수하고 그러나요?)



2. 신청을 하고 나면 구여권은 돌려주나요(비자가 붙어있어서 제출하기 좀 그런데...)?



3. 신청을 하면 그 신청서를 다시 한국에 보낸후 한국에서 여권을 만들어서 다시 영국으로 보내주는 시스템인가요?



4. DHL 로 신청하라는게 있던데...대사관에 가서 여권 접수하면서 신청하면 되는건가요?



궁금한게 많네요...미리 답변에 감사드릴께요..





Dexter33
1. 네 런던 대사관에 직접 가셔서 신청하셔야 하구요 저 같은 경우는 아침에 한번 두번째는 점심이후에 한번 갔었는데 사람이 거의 없었습니다. 2. 신청할 때 같이 보내시고 신여권 나올때 void 스탬프 찍어서 다시 돌려줍니다. 3. 네 그런 시스템이라고 하더라구요. 4. 네 DHL로 신청하는 것이 빠르고 안전합니다. 여권 신청하실 때 함께 신청할 수 있습니다.
구름9
감사합니다.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298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479 칸타빌레1234 이름으로 검색 2946 2010-10-03
1478 맛난인생 이름으로 검색 6521 2010-10-03
1477 엔지니어맨 이름으로 검색 9119 2010-10-03
1476 My Vitriol 이름으로 검색 3397 2010-10-03
1475 나에대한믿음 이름으로 검색 2795 2010-10-03
1474 milkyway0609 이름으로 검색 5348 2010-10-03
1473 옹디맨니 이름으로 검색 2740 2010-10-03
1472 미So년z 이름으로 검색 2834 2010-10-03
1471 마이티미니 이름으로 검색 3032 2010-10-03
1470 꽁녀 이름으로 검색 3157 2010-10-03
열람중 구름9 이름으로 검색 4899 2010-10-03
1468 Techie 이름으로 검색 3219 2010-10-03
1467 귀염동이 이름으로 검색 4308 2010-10-03
1466 NS키라 이름으로 검색 5005 2010-10-03
1465 My Vitriol 이름으로 검색 3116 2010-10-03
1464 ggoooop 이름으로 검색 3133 2010-10-03
1463 MUSE 이름으로 검색 3238 2010-10-03
1462 랄라라라 이름으로 검색 3646 2010-10-03
1461 JWON 이름으로 검색 3262 2010-10-03
1460 loveyou 이름으로 검색 3148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