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입니다.]영국사시는분들 알바에관해 질문이요 !ㅎㅎ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질문입니다.]영국사시는분들 알바에관해 질문이요 !ㅎㅎ

페이지 정보

작성자 미So년z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2,834회 작성일 10-10-03 17:38

본문


제가 학생비자가 있는데 학비가 좀 빠듯해서 몇달동안은 일주일에 50시간은 넘게 일해야할 것 같은데..


불법이 잖아요 그런데 실제로 많이들 이렇게 하나요 ?




왕유치
저 아는 언니는 학생비자로 알바만 3개 하던데요 ㅡㅡ;;;;;;;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298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479 칸타빌레1234 이름으로 검색 2947 2010-10-03
1478 맛난인생 이름으로 검색 6522 2010-10-03
1477 엔지니어맨 이름으로 검색 9120 2010-10-03
1476 My Vitriol 이름으로 검색 3397 2010-10-03
1475 나에대한믿음 이름으로 검색 2796 2010-10-03
1474 milkyway0609 이름으로 검색 5349 2010-10-03
1473 옹디맨니 이름으로 검색 2740 2010-10-03
열람중 미So년z 이름으로 검색 2835 2010-10-03
1471 마이티미니 이름으로 검색 3032 2010-10-03
1470 꽁녀 이름으로 검색 3158 2010-10-03
1469 구름9 이름으로 검색 4899 2010-10-03
1468 Techie 이름으로 검색 3219 2010-10-03
1467 귀염동이 이름으로 검색 4308 2010-10-03
1466 NS키라 이름으로 검색 5005 2010-10-03
1465 My Vitriol 이름으로 검색 3116 2010-10-03
1464 ggoooop 이름으로 검색 3133 2010-10-03
1463 MUSE 이름으로 검색 3239 2010-10-03
1462 랄라라라 이름으로 검색 3647 2010-10-03
1461 JWON 이름으로 검색 3263 2010-10-03
1460 loveyou 이름으로 검색 3148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