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운드 환율 하락.... 질문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파운드 환율 하락.... 질문

페이지 정보

작성자 난할수있으니까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5,368회 작성일 10-10-03 17:37

본문


안녕하세요? Easter 방학 모두 다 잘 보내시고 계신지...

요즘 환율이 계속 떨어지고 또 계속 떨어질 전망이라고 하시는데 제가 이쪽부분에
잘 아는게 없어서... 이렇게 질문드립니다. 아버지께서 보통 한국에서 씨티은행에서 돈을 보내주시면
제가 씨티은행 카드로 영국 ATM에서 뽑는데요

1) 환율이 낮을때 아버지께서 돈을 보내주시는게 이익인지?
2) 파운드 환율 적용은 아버지께서 돈을 보내주실때인지 아니면 제가 영국에서 돈을 뽑을때 인지?
3) RBS계좌를 작년에 만들어서 사용중인데 비자문제로 2천만원이 RBS 계좌에 있는데 그 돈을 모두 한국에 있는
아버지한테 (농협) 으로 보내도 되는지 이시기에...? 그다음 다시 아버지꼐서 시티계좌로 보내시려는..

뒤죽박죽한점 죄송하고 답변기다릴게요^^



꾸리1
저희같은경우 환율이 낮아서 그냥 한국 시티 은행에 있는돈을 런던 나가서 파운드로 찾아 가지고 오고 있어요..아주 많은 돈을 보낼때나 영국 은행으로 보내거든요..수수료 문제가 있어서요...
▒Hey▒
1) 아버지께서 돈을 한국에 있는 씨티은행계좌로 보내주시는거죠? 그렇다면 아버지가 돈을 송금해주시는 시간은 상관이 없죠. 님이 영국에서 ATM기로 돈을 뽑는 시간때가 중요한거죠. 한국에서 한국으로 송금하는데 환율은 상관이 없으니깐요.
2) 1)에 답변
3) 님이 2천만원을 RBS계좌로 돈을 받았을 시기보다 지금 파운드 환율이 더 떨어졌을테니, 지금 한국으로 돈 송금하면 손해보는겁니다. 1900원일때 돈을 한국에서 받았는데 1700원대인 지금 한국으로 돈을 보내면 손해 많이 보는거죠^^:;;; 님이 한국에서 돈을 받았을때 환율보다 높아야지 이익보는겁니다.
난할수있으니까
꾸리1님 Hey님 정말 감사합니다 행복하세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00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439 슈퍼루키 이름으로 검색 2726 2010-10-03
1438 꽁녀 이름으로 검색 3930 2010-10-03
1437 하현맘 이름으로 검색 2945 2010-10-03
1436 나이스 루니 이름으로 검색 3096 2010-10-03
1435 Misun 이름으로 검색 3034 2010-10-03
1434 christina78 이름으로 검색 2742 2010-10-03
1433 난할수있으니까 이름으로 검색 7659 2010-10-03
1432 칸타빌레1234 이름으로 검색 5186 2010-10-03
1431 하이스쿨뮤직 이름으로 검색 3080 2010-10-03
1430 칸타빌레1234 이름으로 검색 2776 2010-10-03
1429 해돋음터 이름으로 검색 3099 2010-10-03
1428 유지니2006 이름으로 검색 2860 2010-10-03
1427 럭비공 이름으로 검색 2871 2010-10-03
1426 My Vitriol 이름으로 검색 3783 2010-10-03
1425 이다원 이름으로 검색 3296 2010-10-03
1424 세라트나 이름으로 검색 2814 2010-10-03
1423 삼3삼3 이름으로 검색 3680 2010-10-03
1422 dondadola 이름으로 검색 3497 2010-10-03
1421 peter__ 이름으로 검색 3892 2010-10-03
열람중 난할수있으니까 이름으로 검색 5369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