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입니다.]입국심사와 생활비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질문입니다.]입국심사와 생활비

페이지 정보

작성자 My Vitriol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3,784회 작성일 10-10-03 17:37

본문


학생비자로 입국하는 사람인데요




어쩌다보니 홈스테이 시작일이랑 비행기 도착 날짜를 못 맞춰서




짧게 아는 사람의 민박집에서 머물게 되었습니다




입국심사할때 물어보지 않고 그냥 넘어가면 좋겠지만 혹시 이것에 대해 물어보면 어떻게 대답하면 좋을까요?




민박집에서는 친척집이라고 이야기하라고 하고 유학원 측에서는 호텔주소 아무거나 하나 알아놓으라고 하는데




어느쪽이 더 좋은 거짓말일까요





그리고 입국심사때 이 숙소에 대해서 거짓말을 한 것이 탄로나면 추방당할 수도 있나요?





아 그리고 학생비자로 가시는 분들 보통 파운드 얼마나 환전해서 가지고 가시는지 궁금합니다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00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439 슈퍼루키 이름으로 검색 2728 2010-10-03
1438 꽁녀 이름으로 검색 3932 2010-10-03
1437 하현맘 이름으로 검색 2946 2010-10-03
1436 나이스 루니 이름으로 검색 3098 2010-10-03
1435 Misun 이름으로 검색 3036 2010-10-03
1434 christina78 이름으로 검색 2744 2010-10-03
1433 난할수있으니까 이름으로 검색 7660 2010-10-03
1432 칸타빌레1234 이름으로 검색 5188 2010-10-03
1431 하이스쿨뮤직 이름으로 검색 3082 2010-10-03
1430 칸타빌레1234 이름으로 검색 2779 2010-10-03
1429 해돋음터 이름으로 검색 3101 2010-10-03
1428 유지니2006 이름으로 검색 2862 2010-10-03
1427 럭비공 이름으로 검색 2873 2010-10-03
열람중 My Vitriol 이름으로 검색 3785 2010-10-03
1425 이다원 이름으로 검색 3296 2010-10-03
1424 세라트나 이름으로 검색 2815 2010-10-03
1423 삼3삼3 이름으로 검색 3680 2010-10-03
1422 dondadola 이름으로 검색 3498 2010-10-03
1421 peter__ 이름으로 검색 3892 2010-10-03
1420 난할수있으니까 이름으로 검색 5369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