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입니다.]한국 가전제품(모터달린 것)의 사용에 대해 문의 드립니다.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질문입니다.]한국 가전제품(모터달린 것)의 사용에 대해 문의 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해돋음터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3,100회 작성일 10-10-03 17:37

본문


안녕하세요.



금번 5월에 주재원으로 영국으로 가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문제가, 일단은 furnished로 들어갈 예정이지만, 냉장고와 세탁기 용량이 현재 한국에서 생활하던것 보다 작은 관계로 한국에서 사용하던 냉장고, 세탁기등의 가전제품을 가져가려고 합니다.


우선 TV, 노트북등의 일반 가전의 경우 20V의 전압차이라 사용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이나, 모터가 달린 제품의 경우 이론적으로 주파수가 50Hz로 낮아져 모터 회전수가 18%정도 떨어지는 관계로 사용을 할 수 있을지가 의문입니다.


지난 주재분들의 말씀을 들으면 어떤분은 괜찮다고 하시고 어떤분은 안된다고 하시더군요.(이곳 답변도 대동 소이 한것으로 보입니다.)


이사는 회사 비용으로 처리 되는지라, 사용이 가능하다면 가지고 갔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여러분의 경우는 어떠신지 문의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00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439 슈퍼루키 이름으로 검색 2728 2010-10-03
1438 꽁녀 이름으로 검색 3931 2010-10-03
1437 하현맘 이름으로 검색 2946 2010-10-03
1436 나이스 루니 이름으로 검색 3097 2010-10-03
1435 Misun 이름으로 검색 3036 2010-10-03
1434 christina78 이름으로 검색 2744 2010-10-03
1433 난할수있으니까 이름으로 검색 7660 2010-10-03
1432 칸타빌레1234 이름으로 검색 5188 2010-10-03
1431 하이스쿨뮤직 이름으로 검색 3082 2010-10-03
1430 칸타빌레1234 이름으로 검색 2778 2010-10-03
열람중 해돋음터 이름으로 검색 3101 2010-10-03
1428 유지니2006 이름으로 검색 2862 2010-10-03
1427 럭비공 이름으로 검색 2873 2010-10-03
1426 My Vitriol 이름으로 검색 3784 2010-10-03
1425 이다원 이름으로 검색 3296 2010-10-03
1424 세라트나 이름으로 검색 2815 2010-10-03
1423 삼3삼3 이름으로 검색 3680 2010-10-03
1422 dondadola 이름으로 검색 3498 2010-10-03
1421 peter__ 이름으로 검색 3892 2010-10-03
1420 난할수있으니까 이름으로 검색 5369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