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입니다.]영국에서 한국으로 짐 보낼때요... 세금 물어야 하나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질문입니다.]영국에서 한국으로 짐 보낼때요... 세금 물어야 하나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하이스쿨뮤직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3,080회 작성일 10-10-03 17:37

본문


한국에서 영국올때 영국에서 세금 무는경우가 있던데 반대로 영국에서 한국으로 짐 보낼때도 마찬가지로 한국에서 세금을 요구하나요???



비싼거 보내는것도 아니고 책두권 옷, 신발, 씨디, 전자사전, 기념품여러개 산거 귀국할때 한국택배 이용해서 보내려고 하는데 혹시나 싶어서 질문드립니다....





doddang8
영국에서 6개월이상 생활후 한국으로 가실때, 택배회사에 여권 사본을 제출하시면 한국에서 면세로 개인화물 통관이 이루어 집니다.
하이스쿨뮤직
아 다행이네요 ㅠㅠ답변 정말 감사드립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00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439 슈퍼루키 이름으로 검색 2727 2010-10-03
1438 꽁녀 이름으로 검색 3931 2010-10-03
1437 하현맘 이름으로 검색 2946 2010-10-03
1436 나이스 루니 이름으로 검색 3097 2010-10-03
1435 Misun 이름으로 검색 3035 2010-10-03
1434 christina78 이름으로 검색 2743 2010-10-03
1433 난할수있으니까 이름으로 검색 7660 2010-10-03
1432 칸타빌레1234 이름으로 검색 5187 2010-10-03
열람중 하이스쿨뮤직 이름으로 검색 3081 2010-10-03
1430 칸타빌레1234 이름으로 검색 2776 2010-10-03
1429 해돋음터 이름으로 검색 3100 2010-10-03
1428 유지니2006 이름으로 검색 2861 2010-10-03
1427 럭비공 이름으로 검색 2872 2010-10-03
1426 My Vitriol 이름으로 검색 3783 2010-10-03
1425 이다원 이름으로 검색 3296 2010-10-03
1424 세라트나 이름으로 검색 2815 2010-10-03
1423 삼3삼3 이름으로 검색 3680 2010-10-03
1422 dondadola 이름으로 검색 3498 2010-10-03
1421 peter__ 이름으로 검색 3892 2010-10-03
1420 난할수있으니까 이름으로 검색 5369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