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이튼 도착 했어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브라이튼 도착 했어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나이스 루니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3,096회 작성일 10-10-03 17:37

본문


어젯밤 홈스테이 집에 도착했어요~ ㅋ


그런데 홈스테이 룸메 말로는 우리 집은 콘프레이크와 빵을 제공하지만 요리는 해주지 않는다고 직좁 해먹어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원래 다 이렇게 먹는건가요?


아님 홈스테이 교체를 신청해야 하는걸까요?





JWON
헛 ㅋ 저도 브라이튼 어제 도착했는데 지금 아침에 뻘쭘해하고있어여

씨리얼 우유 커피는 줘도 다른건 안주는듯... 빨래도 제가 해야함.ㅠㅡ
나이스 루니
다들 친절한데 좀 더 두고 봐야겠어요 ㅋ
Loki
일단 못을 박고 시작하시네요 ㅋㅋ 저희집은 아침,점심은 셀프(냉장고에서 아무거나 알아서..) 저녁은 될수있으면 요리해서 다같이 먹는데.. 물론 비용상으론 아침 저녁만 포함이긴하지만.
시간을돌리고싶은..
저녁은요? 보통 저녁은 요리해서 주는데...그리고 학원에서 아예 집에다가 조건 붙여서 보내는걸 봤어요 <1.반드시 하루에 한끼는 고기를 먹을 것 2.학생방에 침대와 옷장이 구비되어야 할 것. 3. 수건 제공할것..> 이렇게 조건 붙여서 홈스테이하는 집에 편지 보내거든요. 보통 다른학원들도 그러는지 모르겠지만 만약 학원에서 그렇게 홈스테이 가정에 말했는데 저렇게 나오는거라면....흠......'친절'도 진심에서 우러나오는 친절인지 잘 지켜보시구요~ 전 친절하게 웃으면서 저한텐 냉동식품 주고 자기들은 홈메이드음식을 먹는 사람도 봤어요 ㅋㅋ조금의 불편함이라도 있다면 바꾸세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00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439 슈퍼루키 이름으로 검색 2726 2010-10-03
1438 꽁녀 이름으로 검색 3931 2010-10-03
1437 하현맘 이름으로 검색 2946 2010-10-03
열람중 나이스 루니 이름으로 검색 3097 2010-10-03
1435 Misun 이름으로 검색 3035 2010-10-03
1434 christina78 이름으로 검색 2743 2010-10-03
1433 난할수있으니까 이름으로 검색 7660 2010-10-03
1432 칸타빌레1234 이름으로 검색 5186 2010-10-03
1431 하이스쿨뮤직 이름으로 검색 3080 2010-10-03
1430 칸타빌레1234 이름으로 검색 2776 2010-10-03
1429 해돋음터 이름으로 검색 3100 2010-10-03
1428 유지니2006 이름으로 검색 2860 2010-10-03
1427 럭비공 이름으로 검색 2871 2010-10-03
1426 My Vitriol 이름으로 검색 3783 2010-10-03
1425 이다원 이름으로 검색 3296 2010-10-03
1424 세라트나 이름으로 검색 2815 2010-10-03
1423 삼3삼3 이름으로 검색 3680 2010-10-03
1422 dondadola 이름으로 검색 3498 2010-10-03
1421 peter__ 이름으로 검색 3892 2010-10-03
1420 난할수있으니까 이름으로 검색 5369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