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포 땜에 스트레스 받아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소포 땜에 스트레스 받아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하현맘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2,945회 작성일 10-10-03 17:37

본문


한국에서 엄마가1월 10일날 2박스 보냈는에 하는 1달 20일걸리고 1월 25일날 보낸것도 그쯤 걸렸는데 1월 10일날 보낸 나머지 하나가 3달이 다 되가는데 아직이네요,,,,선편이에요,,보험 안들었어요


옆집분이 김밥을 좋아해서 김밥싸가지고 parcel force,에 전화좀 해달라소 했는데,(제가 영어가 유창하지 않아서) 여기서는 조회가 안된다고 하네요,,,


어디갔지?,,, 이런적이 요번 겨울 12월 15일에 일반 비행기도 보낸것디 1월 말에 받았어요,,,


그건 포기하고 있었는데,,,, 작은 소포라 (아기 모자)....그래도 45일만에 받아서 기뻤는데,,,


이번것은 아쉬운것이 많아서,


영국에 8년 살면서 선편 분실된적이 없는데,,,초조하네요,,,


최대 얼마까지 걸리나요?


그리고 나중에 보낸것디 먼저왔는데, 이것은 무슨경우인지?


물건이 다차야지 배가 떠난다고 하는데, 나중에 보낸것이 이미 왔는데,,, 이해가 안되요




┏Edinburh-
흠..선편도 조회가능한데.. 전..벌써 제작년이네요, 배로보낸거 2달좀 넘게걸려서받았는데...EMS사이트가서 조회했는데 떴었꺼든요, 영국 퍼실싸이트가서도 조회했었구요..다시알아보세요... 될것같아요..
하현맘
한국 우체국 사이트에서는 부산까지 나오고, 한국tracking No, 로는 영국에서는 조회가 안되요
sneezeer
선편으로 저도 거의 석달 지나서 받은거 몇번 있어여... 그러니 좀 더 기다려 보세여..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00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439 슈퍼루키 이름으로 검색 2726 2010-10-03
1438 꽁녀 이름으로 검색 3930 2010-10-03
열람중 하현맘 이름으로 검색 2946 2010-10-03
1436 나이스 루니 이름으로 검색 3096 2010-10-03
1435 Misun 이름으로 검색 3035 2010-10-03
1434 christina78 이름으로 검색 2743 2010-10-03
1433 난할수있으니까 이름으로 검색 7659 2010-10-03
1432 칸타빌레1234 이름으로 검색 5186 2010-10-03
1431 하이스쿨뮤직 이름으로 검색 3080 2010-10-03
1430 칸타빌레1234 이름으로 검색 2776 2010-10-03
1429 해돋음터 이름으로 검색 3099 2010-10-03
1428 유지니2006 이름으로 검색 2860 2010-10-03
1427 럭비공 이름으로 검색 2871 2010-10-03
1426 My Vitriol 이름으로 검색 3783 2010-10-03
1425 이다원 이름으로 검색 3296 2010-10-03
1424 세라트나 이름으로 검색 2815 2010-10-03
1423 삼3삼3 이름으로 검색 3680 2010-10-03
1422 dondadola 이름으로 검색 3498 2010-10-03
1421 peter__ 이름으로 검색 3892 2010-10-03
1420 난할수있으니까 이름으로 검색 5369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