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합니다.~~~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급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아레쥬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3,449회 작성일 10-10-03 17:37

본문


여긴 한국이고요 영국석사과정 합격한 상태에서 직장에 여러 서류를 제출해야해서 제가 빨리 CAS를 받고 싶다고 했거든요


여권사진이랑 등록서류, 학비는 제가 bank transfer하겠다고 메일을 썼더니


답장이 왔는데요


학비가 5960파운드 라고 적힌 invoice를 보내주시던데요


그리고 course fee 내는 방법 여러가지


1. cheque


2. debit/credit card


3. standing order


4. your student account statement which can be viewed and paid online(이건 또 몬지 모르겠구요)



저는 분명 bank transfer라 했는데


뒷장에 보니


for payments from outside the UK


account name:


Bank name:


Branch:


Account number


sort code


IBAN code


BIC code



그냥 여기로 보내면 되는 건가요?


그리고 standing order가 송금을 의미하는 건가요?


여기에는 Standing order form이 있더라구요 3개월 할부해서 내도 될 것 같은데


저는 지금 환율 낮을 때 한꺼번에 그냥 왕창내려고요


지금 저는 국민은행 주거래인데요 그냥 여기서 송금해도 괜찮을런지요


혹시 수수료가 얼마나 나올까요?


아니면 외환은행으로 송금하는 게 나을까요


빨리 보내야 CAS 를 받을 수 있잖아요 도움 부탁드립니다





아지
Standing order는 자동이체를 의미합니다. 한국에서 송금하시는거면 그 뒷장에 있는 설명대로 하시면 될겁니다.
아레쥬
아 네 감사합니다^^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01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419 형주씨 이름으로 검색 5104 2010-10-03
1418 옹디맨니 이름으로 검색 2477 2010-10-03
1417 ▒Hey▒ 이름으로 검색 3665 2010-10-03
1416 new life 이름으로 검색 3198 2010-10-03
1415 핑크 이름으로 검색 2622 2010-10-03
1414 SEE-U 이름으로 검색 4148 2010-10-03
1413 Joy aka 옐린 이름으로 검색 6880 2010-10-03
1412 그냥!! 이름으로 검색 3224 2010-10-03
1411 Forever23 이름으로 검색 3607 2010-10-03
1410 라테 이름으로 검색 3659 2010-10-03
1409 sunshine117 이름으로 검색 3163 2010-10-03
1408 Techie 이름으로 검색 4054 2010-10-03
1407 lemon tree 이름으로 검색 4453 2010-10-03
1406 marc[mini] 이름으로 검색 3348 2010-10-03
1405 어서유럽고고싱 이름으로 검색 5526 2010-10-03
1404 하루에? 이름으로 검색 3409 2010-10-03
열람중 아레쥬 이름으로 검색 3450 2010-10-03
1402 Rani 이름으로 검색 4195 2010-10-03
1401 mamda 이름으로 검색 3720 2010-10-03
1400 BoB아자아자 이름으로 검색 3538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