랩톱 수리해야 하는데....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랩톱 수리해야 하는데....

페이지 정보

작성자 marc[mini]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3,347회 작성일 10-10-03 17:37

본문


소니 바이오 제품입니다. 갑자기 다른 문제는 없는데, 냉각팬쪽에서 소음이 심합니다.



당최 뭣이 문제인지..^^;;



계속 때리면서 쓰고 있는데, 고쳐야 할 듯 합니다..



소니 서비스센터는 너무 비싸고 오래 걸릴듯 하고,,



그냥 한국으로 보내서 고쳐서 오는 게 나을지 아니면



차이나타운이나 뭐 이런데 가서 고치는 게 나을지,



아니면 04uk 에서 한국분한테 고치는 게 나을지... 조언 좀 해주세여..




gardasee
팬이 노후되고 먼지가 덕지덕지 붙어서일 겁니다. 서비스센터는 냉각팬을 바꾸려고 할것이고 업자는 분해후 먼지청소하고 재조립할겁니다.

모래성
여기 고치는거 장난아니게 비쌉니다 저도 맡기려다 직접 했습니다 팬소음은 대부분 먼지 때문이니 뒤에 열어서 먼지 제거 해주시고 그래도 소리나면 팬만 사서 바꿔끼워세요 간단해요.
Loki
DIY 가 활성화된 영국에선 스스로 해보시는것도 -_-;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01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419 형주씨 이름으로 검색 5104 2010-10-03
1418 옹디맨니 이름으로 검색 2476 2010-10-03
1417 ▒Hey▒ 이름으로 검색 3665 2010-10-03
1416 new life 이름으로 검색 3198 2010-10-03
1415 핑크 이름으로 검색 2621 2010-10-03
1414 SEE-U 이름으로 검색 4148 2010-10-03
1413 Joy aka 옐린 이름으로 검색 6880 2010-10-03
1412 그냥!! 이름으로 검색 3224 2010-10-03
1411 Forever23 이름으로 검색 3607 2010-10-03
1410 라테 이름으로 검색 3658 2010-10-03
1409 sunshine117 이름으로 검색 3163 2010-10-03
1408 Techie 이름으로 검색 4054 2010-10-03
1407 lemon tree 이름으로 검색 4453 2010-10-03
열람중 marc[mini] 이름으로 검색 3348 2010-10-03
1405 어서유럽고고싱 이름으로 검색 5525 2010-10-03
1404 하루에? 이름으로 검색 3409 2010-10-03
1403 아레쥬 이름으로 검색 3449 2010-10-03
1402 Rani 이름으로 검색 4195 2010-10-03
1401 mamda 이름으로 검색 3719 2010-10-03
1400 BoB아자아자 이름으로 검색 3538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