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입니다.]원어민 과외와 어학원 두개다는것 중에 어느게 나을까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질문입니다.]원어민 과외와 어학원 두개다는것 중에 어느게 나을까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그냥!!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3,223회 작성일 10-10-03 17:37

본문


지금 어학연수 중인 학생입니다.



이제 7월에 한국에 들어가는데. 어학원 하나다니고.



지난 주부터 여기 대학원 다니는 영국인과 일주일에 두번 과외을 하는데.



비록 두번밖에 안했는데. 기대만큼은 아닌 느낌이 들어서요. 일주일에 60파운드



드는데 그정도면 다른 저렴한 어학원을 하나 더 다닐 수 있는 정도인데.



과외를 계속하는게 나을까요? 아님 어학원을 하나 더 다니는게 좋을까요?



만약 과외를 계속한다면 효과적으로 하는 방법은 어떤게 있나요?



답변 주시면 감사합니다. ^^




onlyformomo
영어 문법이 되시는 분이시면 과외가 훨씬 빠르긴 합니다. 제 경험으로는 그래요. 이해가 안되는 부분은 바로바로 질문 가능하고 내 영어중 어디가 약점인지 알고 시작하니깐 과외선생님과 집중전략할수 있구요... 어떤 목적으로 영어를 공부하시는지도 중요하구요. 그런데 가장 중요한건 본인의 공부량이라 생각해요. 공부하는 만큼 느는건 사실이니깐요...
그냥!!
답변 고맙습니다. ^^ 잘 생각해 봐야겠네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01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419 형주씨 이름으로 검색 5104 2010-10-03
1418 옹디맨니 이름으로 검색 2476 2010-10-03
1417 ▒Hey▒ 이름으로 검색 3665 2010-10-03
1416 new life 이름으로 검색 3198 2010-10-03
1415 핑크 이름으로 검색 2621 2010-10-03
1414 SEE-U 이름으로 검색 4148 2010-10-03
1413 Joy aka 옐린 이름으로 검색 6880 2010-10-03
열람중 그냥!! 이름으로 검색 3224 2010-10-03
1411 Forever23 이름으로 검색 3607 2010-10-03
1410 라테 이름으로 검색 3658 2010-10-03
1409 sunshine117 이름으로 검색 3163 2010-10-03
1408 Techie 이름으로 검색 4054 2010-10-03
1407 lemon tree 이름으로 검색 4453 2010-10-03
1406 marc[mini] 이름으로 검색 3347 2010-10-03
1405 어서유럽고고싱 이름으로 검색 5525 2010-10-03
1404 하루에? 이름으로 검색 3409 2010-10-03
1403 아레쥬 이름으로 검색 3449 2010-10-03
1402 Rani 이름으로 검색 4195 2010-10-03
1401 mamda 이름으로 검색 3719 2010-10-03
1400 BoB아자아자 이름으로 검색 3538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