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가지 질문이요 ㅋㅋ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여러가지 질문이요 ㅋㅋ

페이지 정보

작성자 옹디맨니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2,476회 작성일 10-10-03 17:37

본문


5월에 출국하는데 민박집에서 생활하면서 방을 구하는 게 나을 가요 ?


아니면 홈스테이 지내면서 하는게 나을 가요?


유학원에서는 민박집에서 보내는 걸 비추 하던데.. 아 갈등되요 ㅋㅋ



그리고 가자마자 오이스터 카드구입할건데 아무역에서나 다 파나요??


역무원한테 구입하는거죠? 구입하고 충전하면 되는건가요?



핸드폰은 가자마자 사는게 나을 거 같은데 어디서 어떻게 구입해야하나요?


핸드폰이랑 유심칩끼고 충전은 어디서 해야하는건가요??


핸드폰 샵에서 해주는건지 ㅋㅋ



아 너무 생기초적인 질문인데 막상 가서 지내려니깐 하나도모르겟어요 ㅋㅋ


알려주세요~




┏Edinburh-
핸드폰은 핸드폰젊가셔서 Pay as u go 로 하시려면 기계사셔서 Sim카드 사셔서 끼시고, 충전은 ATM에서 하실수도있고 그 핸드폰젊에서 할수있어요. 5월출국이면, 한인사이트나 이런곳에 그 근처 방이있나 알아보시고, 저는 다른지역살다가 지금사는지역으로왔을때 호스텔에서 한 1주머무르면서 집구했어요. 전 런던은아니라 오이스터카드구입은 잘..모르겠어요 ^^;; 죄송 :) 근데 저 런던놀러갔을때 튜브역에서 구입했떤거같은데, :)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01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419 형주씨 이름으로 검색 5104 2010-10-03
열람중 옹디맨니 이름으로 검색 2477 2010-10-03
1417 ▒Hey▒ 이름으로 검색 3665 2010-10-03
1416 new life 이름으로 검색 3198 2010-10-03
1415 핑크 이름으로 검색 2622 2010-10-03
1414 SEE-U 이름으로 검색 4148 2010-10-03
1413 Joy aka 옐린 이름으로 검색 6880 2010-10-03
1412 그냥!! 이름으로 검색 3224 2010-10-03
1411 Forever23 이름으로 검색 3607 2010-10-03
1410 라테 이름으로 검색 3658 2010-10-03
1409 sunshine117 이름으로 검색 3163 2010-10-03
1408 Techie 이름으로 검색 4054 2010-10-03
1407 lemon tree 이름으로 검색 4453 2010-10-03
1406 marc[mini] 이름으로 검색 3348 2010-10-03
1405 어서유럽고고싱 이름으로 검색 5526 2010-10-03
1404 하루에? 이름으로 검색 3409 2010-10-03
1403 아레쥬 이름으로 검색 3449 2010-10-03
1402 Rani 이름으로 검색 4195 2010-10-03
1401 mamda 이름으로 검색 3720 2010-10-03
1400 BoB아자아자 이름으로 검색 3538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