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서 쓰던 아이폰 영국에서 등록가능한가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한국에서 쓰던 아이폰 영국에서 등록가능한가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형주씨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5,105회 작성일 10-10-03 17:37

본문


안녕하세요.


작년 예판으로 아이폰을 구입해 사용하고 있습니다.


근데 이번 8월에 영국으로 연수 계획하고 있는데 기간 1년입니다.


혹 한국에서 구입하고 등록했던 아이폰을 영국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지요?





elgrego
사용할수 없는 것으로 알고있어요.
▒Hey▒
사용 못 합니다. 통신방식 자체가 달라서요. 외국에서 쓰던 아이폰을 한국가서 쓰시는 분들도 있는데 그 분들도 전파인증 받는데만 40-50만원들어갑니다.
Last Minute
이론상으로는 가능합니다.. 다만 과정이 복잡하고 힘들듯.. 돈도 들고.. 시간도 걸리고.. 영국내에서 하는 일반적인 언락과정이랑은 다릅니다..
Dexter33
듣기로는 다른 외국은 몰라도 영국은 방식 자체가 달라서 안된다고 하던데요...저도 들은 얘기긴 하지만요...
miscellaneous
핸드폰에 걸려있는 락을 풀고 영국에서 사용하는 유심칩 같은거 끼면 사용가능하다고 알고있었는데... 아니었나...

제가 알고있기로는 우리나라 핸드폰에는 통신업체에서 보조금등으로 핸드폰을 판매하기 때문에 자국에서만 사용가능하도록 락을 걸어 놓는다고 알고 있습니다. 이 경우 락을 풀려면 4~5만원 가량의 비용이 드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Woose
아이폰 해킹후에 언락하시면 됩니다. 자세한건 네이냔검색!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01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열람중 형주씨 이름으로 검색 5106 2010-10-03
1418 옹디맨니 이름으로 검색 2478 2010-10-03
1417 ▒Hey▒ 이름으로 검색 3665 2010-10-03
1416 new life 이름으로 검색 3198 2010-10-03
1415 핑크 이름으로 검색 2622 2010-10-03
1414 SEE-U 이름으로 검색 4149 2010-10-03
1413 Joy aka 옐린 이름으로 검색 6882 2010-10-03
1412 그냥!! 이름으로 검색 3224 2010-10-03
1411 Forever23 이름으로 검색 3609 2010-10-03
1410 라테 이름으로 검색 3659 2010-10-03
1409 sunshine117 이름으로 검색 3163 2010-10-03
1408 Techie 이름으로 검색 4054 2010-10-03
1407 lemon tree 이름으로 검색 4454 2010-10-03
1406 marc[mini] 이름으로 검색 3348 2010-10-03
1405 어서유럽고고싱 이름으로 검색 5526 2010-10-03
1404 하루에? 이름으로 검색 3410 2010-10-03
1403 아레쥬 이름으로 검색 3451 2010-10-03
1402 Rani 이름으로 검색 4197 2010-10-03
1401 mamda 이름으로 검색 3722 2010-10-03
1400 BoB아자아자 이름으로 검색 3540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