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고스에서 전기밥솥 사려고하는데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아고스에서 전기밥솥 사려고하는데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buk ku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3,697회 작성일 10-10-03 17:37

본문


도저히 빵만 먹고 살수가없어서 ㅜㅜ



혹시 써보신분 계시면 괜찮은지 알려주세요 ^^



보온이랑 밥은 잘되는지??


life_n_regions_15077195023.jpg








킁킁
제 일본친구가 이거 사서 쓰는데 밥 잘되던데 근데 보온은 잘 모르겠어요 :)
Loki
둘다 잘 되는것 같더라구요. 중고로도 잘 올라오는 제품이네요
funny0830
밥은 그럭되는데 보온은 안되더라구요 전 샀는데 딱 일주일쓰고 그냥 한국꺼 다시 샀어요 ㅠ

buk ku
밥먹고 싶어 죽겠는데 ..... ㅋㅋ 고민이네요 ㅋ
▒Hey▒
영사카페에서 한국꺼 중고로 사시던가 아니면 이거 사셔서 밥 한다음에 조금씩 나눠서 냉동실에 넣어두고 전자렌지로 돌려드세요. 그렇게 드시는 분들 많던데.. 일본인들은 보온 잘 안 해 놓더라고요. 조금씩 하던가 아니면 차가워진거 전자렌지에 돌리더라고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02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399 ♡Ruby♡ 이름으로 검색 3523 2010-10-03
1398 똘망이당 이름으로 검색 3575 2010-10-03
1397 RooKie 이름으로 검색 3531 2010-10-03
1396 Forever23 이름으로 검색 5376 2010-10-03
1395 몰라라 이름으로 검색 5683 2010-10-03
1394 elgrego 이름으로 검색 8400 2010-10-03
열람중 buk ku 이름으로 검색 3698 2010-10-03
1392 ReumReum 이름으로 검색 3118 2010-10-03
1391 TwinMoon 이름으로 검색 3217 2010-10-03
1390 이쁜 강아지 이름으로 검색 3036 2010-10-03
1389 파브레까쓰 이름으로 검색 4659 2010-10-03
1388 bvlgari 이름으로 검색 5739 2010-10-03
1387 행복한하루:) 이름으로 검색 3106 2010-10-03
1386 수돌 이름으로 검색 3314 2010-10-03
1385 황정 이름으로 검색 4576 2010-10-03
1384 bvlgari 이름으로 검색 2944 2010-10-03
1383 칸타빌레1234 이름으로 검색 3191 2010-10-03
1382 NO질라 이름으로 검색 4313 2010-10-03
1381 bvlgari 이름으로 검색 5518 2010-10-03
1380 viviene 이름으로 검색 3562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