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이스터카드...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오이스터카드...

페이지 정보

작성자 RooKie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3,530회 작성일 10-10-03 17:37

본문


제가 영국온지 얼마 안되서


오이스터카드 개념이 안잡혀서 그러는데...


도와주세요ㅎㅎㅎㅎ



오이스터카드 1주일(버스만) 끈었거든요?


그럼 16.6이 들잖아요~


1주일동안 버스 맘대로 타는거에요?


아니면... 어떻게 되는건지


몰라서ㅜㅜㅜㅜㅜ


가르쳐주세요~~~~~




Loki
1주일동안 버스 맘대로 탈 수 있어요.
RooKie
감사해요~ ㅎㅎㅎㅎ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02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399 ♡Ruby♡ 이름으로 검색 3523 2010-10-03
1398 똘망이당 이름으로 검색 3574 2010-10-03
열람중 RooKie 이름으로 검색 3531 2010-10-03
1396 Forever23 이름으로 검색 5376 2010-10-03
1395 몰라라 이름으로 검색 5683 2010-10-03
1394 elgrego 이름으로 검색 8400 2010-10-03
1393 buk ku 이름으로 검색 3697 2010-10-03
1392 ReumReum 이름으로 검색 3117 2010-10-03
1391 TwinMoon 이름으로 검색 3216 2010-10-03
1390 이쁜 강아지 이름으로 검색 3036 2010-10-03
1389 파브레까쓰 이름으로 검색 4659 2010-10-03
1388 bvlgari 이름으로 검색 5738 2010-10-03
1387 행복한하루:) 이름으로 검색 3105 2010-10-03
1386 수돌 이름으로 검색 3314 2010-10-03
1385 황정 이름으로 검색 4576 2010-10-03
1384 bvlgari 이름으로 검색 2944 2010-10-03
1383 칸타빌레1234 이름으로 검색 3190 2010-10-03
1382 NO질라 이름으로 검색 4313 2010-10-03
1381 bvlgari 이름으로 검색 5517 2010-10-03
1380 viviene 이름으로 검색 3562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