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랫 디포짓/무선인터넷에 대해서 궁금합니다.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플랫 디포짓/무선인터넷에 대해서 궁금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leenal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3,011회 작성일 10-10-03 17:36

본문


이번주 토요일날 4번째 이사를 합니다.


휴, 두번째 플랫이긴 한데 궁금한게 있어서요.



1.디포짓이 있는데요, 디포짓을 내고 무슨 디포짓에 관한 계약서 같은것을 받고싶은데...달라고 하면 랜드로드가 주나요?랜드로드는 영국인이고, 제가 살고있는곳에 살지 않습니다.



2.그리고, 무선인터넷이 안깔려있다고, 10파운드 정도를 내면 할수있다는데, 10내고 신청해도, 속도가 엄청 느린가요??제친구집에서 해보니...너무 느렸다가 좀 될때도 있고, 동영상 보는건 힘들거같은데,,,



알려주시면 정~말 고맙겠습니다. :-)))




sweetysweet
에이전시 통해서 이사하신 거 아니세요? 에이전시가 있으면 거기에 물어봐서 달라고 해야하고, 직접 계약하신거면, 랜드로드와 상의해야죠.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03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379 Rani 이름으로 검색 3756 2010-10-03
1378 bantex 이름으로 검색 3832 2010-10-03
1377 mamda 이름으로 검색 3603 2010-10-03
1376 Ksdpz1124.s2rz.… 이름으로 검색 3107 2010-10-03
1375 도한 이름으로 검색 3582 2010-10-03
1374 도한 이름으로 검색 5045 2010-10-03
1373 doddang8 이름으로 검색 3420 2010-10-03
1372 카시오 이름으로 검색 3874 2010-10-03
1371 앙잉 이름으로 검색 3368 2010-10-03
1370 맛난인생 이름으로 검색 9220 2010-10-03
1369 TwinMoon 이름으로 검색 3467 2010-10-03
1368 칸타빌레1234 이름으로 검색 5359 2010-10-03
1367 ssung87 이름으로 검색 3899 2010-10-03
1366 ksjjess 이름으로 검색 3154 2010-10-03
1365 도한 이름으로 검색 4167 2010-10-03
1364 Ella 이름으로 검색 4574 2010-10-03
1363 브렛앤더슨 이름으로 검색 3387 2010-10-03
1362 옹디맨니 이름으로 검색 2742 2010-10-03
1361 안녕카즈짱 이름으로 검색 3298 2010-10-03
열람중 leenal 이름으로 검색 3012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