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입니다.]전기제품버릴때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질문입니다.]전기제품버릴때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안녕카즈짱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3,298회 작성일 10-10-03 17:36

본문


안쓰는 전기제품(드라이기, 전기장판 등)을 버리려고 하는데요



그냥 재활용쓰레기통에 넣어도 될까요?



아니면 다른 방법이있나요?



아시는 분 알려주세요~




우유도 좋아요
카운슬마다 재활용품 버리는 곳이 따로 있어요, 우리는 크로이든 카운슬인데요, 못쓰는 전기제품이랑 고장난것들, 차타고 가서 거기다 버려요, 카운슬 웹싸이트에 질문해보세요, 그럼,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03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379 Rani 이름으로 검색 3756 2010-10-03
1378 bantex 이름으로 검색 3833 2010-10-03
1377 mamda 이름으로 검색 3604 2010-10-03
1376 Ksdpz1124.s2rz.… 이름으로 검색 3108 2010-10-03
1375 도한 이름으로 검색 3582 2010-10-03
1374 도한 이름으로 검색 5045 2010-10-03
1373 doddang8 이름으로 검색 3421 2010-10-03
1372 카시오 이름으로 검색 3875 2010-10-03
1371 앙잉 이름으로 검색 3368 2010-10-03
1370 맛난인생 이름으로 검색 9221 2010-10-03
1369 TwinMoon 이름으로 검색 3468 2010-10-03
1368 칸타빌레1234 이름으로 검색 5359 2010-10-03
1367 ssung87 이름으로 검색 3900 2010-10-03
1366 ksjjess 이름으로 검색 3155 2010-10-03
1365 도한 이름으로 검색 4169 2010-10-03
1364 Ella 이름으로 검색 4575 2010-10-03
1363 브렛앤더슨 이름으로 검색 3387 2010-10-03
1362 옹디맨니 이름으로 검색 2742 2010-10-03
열람중 안녕카즈짱 이름으로 검색 3299 2010-10-03
1360 leenal 이름으로 검색 3012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