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포짓 노티스 알려주세요 ~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디포짓 노티스 알려주세요 ~

페이지 정보

작성자 옹디맨니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2,741회 작성일 10-10-03 17:36

본문


제가 연수가서 자취할 건데


2주 디포짓 2주 노티스 주당 70파운드 이렇게 써잇던데


그럼 한달에 제가 내야할 돈은 얼마인가요??


지금 영국 파운드가 1750원이라고 치면 49만원정도에 2주디포짓으로 245000원을 더 플러스 시켜서


73만원을 내야한다는 거죠?? 나중에 나올? 보증금은 돌려받고..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03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379 Rani 이름으로 검색 3756 2010-10-03
1378 bantex 이름으로 검색 3832 2010-10-03
1377 mamda 이름으로 검색 3603 2010-10-03
1376 Ksdpz1124.s2rz.… 이름으로 검색 3107 2010-10-03
1375 도한 이름으로 검색 3582 2010-10-03
1374 도한 이름으로 검색 5045 2010-10-03
1373 doddang8 이름으로 검색 3420 2010-10-03
1372 카시오 이름으로 검색 3874 2010-10-03
1371 앙잉 이름으로 검색 3368 2010-10-03
1370 맛난인생 이름으로 검색 9220 2010-10-03
1369 TwinMoon 이름으로 검색 3467 2010-10-03
1368 칸타빌레1234 이름으로 검색 5359 2010-10-03
1367 ssung87 이름으로 검색 3899 2010-10-03
1366 ksjjess 이름으로 검색 3154 2010-10-03
1365 도한 이름으로 검색 4167 2010-10-03
1364 Ella 이름으로 검색 4574 2010-10-03
1363 브렛앤더슨 이름으로 검색 3387 2010-10-03
열람중 옹디맨니 이름으로 검색 2742 2010-10-03
1361 안녕카즈짱 이름으로 검색 3298 2010-10-03
1360 leenal 이름으로 검색 3011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