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부분을 좀 해석해주실 수 있나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이 부분을 좀 해석해주실 수 있나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vet9542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3,160회 작성일 10-10-03 17:36

본문


제가 응시해보려는 직장의 채용공고문중 다음 구절을 잘 모르겠네요.



Candidates must be able to demostrate their eligibility to work in the UK inaccordance with immigration. Asylum and Nationality Act 2006. Where required this may include entry clearance or continued leave to remain under the Points Based Immigration Scheme.



이 대목에서 국외 즉 비영주권자, 즉 외국인도 지원이 가능하다는 말인가요?




레딩21
영국에서 일할수 있는 비자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는 얘기입니다
맹가이버
굵은 글씨를 굳이 말하자면, 처음거 act 2006은 이민법 등등 그 관련 법률을 지칭하는거고요. 두번째거는 머 저희 비자 연장할때나 받을때 포인트베이스로 신청하잖아요? 그걸 말하는거 같아요. 한마디로 뭐 윗님 말씀처럼 일할 수 잇는 비자만 잇으면야 외국인도 가능하단 얘기같네요.ㅎㅎ 취업 화이팅임돠!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04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359 챙챙 이름으로 검색 4116 2010-10-03
1358 옥스포드 이름으로 검색 3178 2010-10-03
1357 간다가 이름으로 검색 3610 2010-10-03
1356 ㅎㅎㅎㅎㅎㅎㅎㅎ 이름으로 검색 3962 2010-10-03
1355 개줄 이름으로 검색 2771 2010-10-03
1354 워나 이름으로 검색 4901 2010-10-03
1353 hbzds 이름으로 검색 3753 2010-10-03
1352 옥스포드 이름으로 검색 4572 2010-10-03
1351 윤어진----- 이름으로 검색 3591 2010-10-03
1350 super hero 이름으로 검색 6174 2010-10-03
1349 rain-kim 이름으로 검색 3825 2010-10-03
1348 안개꽃 이름으로 검색 5444 2010-10-03
1347 꼬마이슬 이름으로 검색 4106 2010-10-03
1346 난_너에게로 이름으로 검색 3149 2010-10-03
1345 kkamsy83 이름으로 검색 4084 2010-10-03
열람중 vet9542 이름으로 검색 3161 2010-10-03
1343 볼빅뮤직 이름으로 검색 2782 2010-10-03
1342 vet9542 이름으로 검색 6088 2010-10-03
1341 super hero 이름으로 검색 2551 2010-10-03
1340 super hero 이름으로 검색 3692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