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드름 있으신 분들 영국에서 화장품이나 의약품 어떤거 쓰시나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여드름 있으신 분들 영국에서 화장품이나 의약품 어떤거 쓰시나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안개꽃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5,444회 작성일 10-10-03 17:36

본문


저는 오래전부터 여드름을 앓아왔는데요...-_-;; 엄청 심한건 아니지만 딱 보기에 피부 안좋은 정도입니다;;


그래서 영국에 오기전부터 여드름 관련 먹는 약 엄청 챙겨오고 클렌징이랑 제가 바르던 약품들도 꽤 챙겨오고 그랬는데


이제 다 떨어져가서요.



boots에서 뒤져봤는데 여기 사람들은 여드름 별로 없나요?ㅠㅠ


죄다 주름관련 화장품만 있고 여드름은 제품이 많지도 않고 별로 좋아보이지도 않더라구요.


제가 여드름이 고등학교때부터 계속 있어서 책도 읽고 화장품 성분이나 그런것도 아주 쬐금은 볼줄 알거든요.


여기에 여드름 라인으로 있는 화장품들이 대부분 알콜 성분이 함유되고 향도 들어가고 강한 성분들로만 구성되었더라구요;;


값이 싼 이유도 아마 그것 ?문이겠죠.


부츠에서 티트리 오일 100프로 자연산을 사서 바르고 있는데 이건 꽤 효과있는데


문제는 스킨이랑 로션이 그닥 바를게 없어서요.



혹시 여드름 있으신분들 어떤 화장품 쓰시는지?


우리나라에도 들어오는 여드름 화장품 말고 영국에서 특별히 여드름에 효과있는 화장품 추천바랍니다.


예를 들어 클리니크 여드름 라인 이런거는 우리나라에서도 저도 써봤는데 효과도 못느끼고 오히려 피부가 더 안좋아진 적이 있어서


이른바 명품 화장품의 여드름 라인 절대 안 믿거든요.



여기와서도 피부 걱정이네요 ㅠㅠ


아무튼 추천 바랍니다!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04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359 챙챙 이름으로 검색 4116 2010-10-03
1358 옥스포드 이름으로 검색 3178 2010-10-03
1357 간다가 이름으로 검색 3610 2010-10-03
1356 ㅎㅎㅎㅎㅎㅎㅎㅎ 이름으로 검색 3962 2010-10-03
1355 개줄 이름으로 검색 2771 2010-10-03
1354 워나 이름으로 검색 4901 2010-10-03
1353 hbzds 이름으로 검색 3753 2010-10-03
1352 옥스포드 이름으로 검색 4572 2010-10-03
1351 윤어진----- 이름으로 검색 3591 2010-10-03
1350 super hero 이름으로 검색 6174 2010-10-03
1349 rain-kim 이름으로 검색 3825 2010-10-03
열람중 안개꽃 이름으로 검색 5445 2010-10-03
1347 꼬마이슬 이름으로 검색 4106 2010-10-03
1346 난_너에게로 이름으로 검색 3149 2010-10-03
1345 kkamsy83 이름으로 검색 4085 2010-10-03
1344 vet9542 이름으로 검색 3161 2010-10-03
1343 볼빅뮤직 이름으로 검색 2782 2010-10-03
1342 vet9542 이름으로 검색 6089 2010-10-03
1341 super hero 이름으로 검색 2551 2010-10-03
1340 super hero 이름으로 검색 3692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