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폰 관련해서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핸드폰 관련해서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옥스포드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3,178회 작성일 10-10-03 17:36

본문


안녕하세요~


궁금한 게 있는데요 영국에서 삼성 핸드폰을 사서


쓰다가 한국에서는 쓸 수 없나요?


무슨 아예 체계가 달라서 심카드를 바꿔도 쓸 수 없다고 하던데


혹시 삼성 핸드폰이니까 되지 않나 궁금해서 올립니다 ^^;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04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359 챙챙 이름으로 검색 4116 2010-10-03
열람중 옥스포드 이름으로 검색 3179 2010-10-03
1357 간다가 이름으로 검색 3610 2010-10-03
1356 ㅎㅎㅎㅎㅎㅎㅎㅎ 이름으로 검색 3962 2010-10-03
1355 개줄 이름으로 검색 2771 2010-10-03
1354 워나 이름으로 검색 4901 2010-10-03
1353 hbzds 이름으로 검색 3753 2010-10-03
1352 옥스포드 이름으로 검색 4572 2010-10-03
1351 윤어진----- 이름으로 검색 3591 2010-10-03
1350 super hero 이름으로 검색 6174 2010-10-03
1349 rain-kim 이름으로 검색 3825 2010-10-03
1348 안개꽃 이름으로 검색 5445 2010-10-03
1347 꼬마이슬 이름으로 검색 4107 2010-10-03
1346 난_너에게로 이름으로 검색 3149 2010-10-03
1345 kkamsy83 이름으로 검색 4085 2010-10-03
1344 vet9542 이름으로 검색 3161 2010-10-03
1343 볼빅뮤직 이름으로 검색 2782 2010-10-03
1342 vet9542 이름으로 검색 6089 2010-10-03
1341 super hero 이름으로 검색 2551 2010-10-03
1340 super hero 이름으로 검색 3692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