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입니다.]영국은 더치페이에요? 영국친구 만나러가는데 ㅎ 그리고 런던여행 일주일잡으면 (뱅기값포함) 얼마나들런지..맨체스터 경기 꼭 보고싶네요 ㅎ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질문입니다.]영국은 더치페이에요? 영국친구 만나러가는데 ㅎ 그리고 런던여행 일주일잡으면 (뱅기값포함) 얼마나들런지..맨체스터…

페이지 정보

작성자 12311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3,065회 작성일 10-10-03 17:35

본문





내귀에 캔디
당연 더치페이죠. ㅋㅋㅋ 한국에서 영국으로 오시는건가요? 뱅기값은 100만원잡고..민박하루에 20파운드..ㅋㅋ 식당에서 밥먹으면 6-10파운드정도..샌드위치 사먹으면 3-5파운드정도 되니..계산해보세요..
승리하리라
당연히 더치~^^ 나이 많은 아줌마 아저씨랑 가도 돈 계산할 ?는 철저히 더치라구요 ㅋㅋ
깝깝하다
더치페이가 좋은데. 그냥 전 제가 삽니다. 애들이 어려서.ㅡㅡ 나중엔 지들도 사주기도 하구요. 친구들에게 한국식 마인드를 심고 있는중.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06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319 *sophie* 이름으로 검색 3613 2010-10-03
1318 NS키라 이름으로 검색 5585 2010-10-03
1317 바람의 말 이름으로 검색 3634 2010-10-03
1316 초록색초코렛 이름으로 검색 4962 2010-10-03
1315 shona 이름으로 검색 3468 2010-10-03
1314 엔지니어맨 이름으로 검색 4213 2010-10-03
1313 김대휘 이름으로 검색 4826 2010-10-03
1312 맛난인생 이름으로 검색 3317 2010-10-03
1311 so hee 이름으로 검색 4490 2010-10-03
1310 *sophie* 이름으로 검색 4059 2010-10-03
1309 kkamsy83 이름으로 검색 8216 2010-10-03
1308 alice23 이름으로 검색 3981 2010-10-03
1307 4bakja 이름으로 검색 5409 2010-10-03
열람중 12311 이름으로 검색 3066 2010-10-03
1305 Fanie pink 이름으로 검색 4254 2010-10-03
1304 Carpe Diem 이름으로 검색 2958 2010-10-03
1303 -paran- 이름으로 검색 3064 2010-10-03
1302 브렛앤더슨 이름으로 검색 3471 2010-10-03
1301 스노피 이름으로 검색 3198 2010-10-03
1300 판다z 이름으로 검색 3538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