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입니다.]모바일을 오렌지로 구입했습니다. 도와주세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질문입니다.]모바일을 오렌지로 구입했습니다. 도와주세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so hee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4,489회 작성일 10-10-03 17:35

본문



오늘 점심무렵 리젠트 스트릿 가서 모바일을 만들었습니다!!!

pay as you go, 오렌지루요!

근데 요것이...... 요금 충전을 할 때 어떻게 하라는건지

말이 너무 빨라 제대로 못알아들었습니다.

톱업 카드를 사서 충전하라, 온라인에 등록을 어쩌고 -_-

요금 충전 이것 어떻게 하나요???

오렌지 홈페이지 들어갔더니 4자리 숫자를 누르라는데 4자리 숫자 살때 들은 기억이 없습니다. ㅠㅠ

왠만하면 직접 가서 충전하고 싶은데 아이폰 오렌지는 어디가서 어떤 방법으로 하면 될까요.

도와주세요~~





파머스
오렌지 가서 충전하시면 되요~ 사실때 줬던 카드있죠~ 그거 가져가서 얼마 탑업해달라고 하니깐 해주던데요~
Loki
네 핸드폰 없이 그 카드만 들고 가지고 가셔도 충전 하실 수 있습니다. 핸드폰 구입하시기 전에 이것저것 더 알아보셨으면 더 싸고 좋은 요금제 하실수 있으셨을텐데..
인터넷 얘기 한건 아마 그 카드랑 핸드폰이랑 아이디에 등록하셔서 인터넷으로도 탑업 가능하게 하라는것 같은데요 ^^
만능토끼친구
캐쉬머신에서도 탑업 가능합니다.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06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319 *sophie* 이름으로 검색 3612 2010-10-03
1318 NS키라 이름으로 검색 5585 2010-10-03
1317 바람의 말 이름으로 검색 3634 2010-10-03
1316 초록색초코렛 이름으로 검색 4961 2010-10-03
1315 shona 이름으로 검색 3468 2010-10-03
1314 엔지니어맨 이름으로 검색 4213 2010-10-03
1313 김대휘 이름으로 검색 4826 2010-10-03
1312 맛난인생 이름으로 검색 3316 2010-10-03
열람중 so hee 이름으로 검색 4490 2010-10-03
1310 *sophie* 이름으로 검색 4059 2010-10-03
1309 kkamsy83 이름으로 검색 8215 2010-10-03
1308 alice23 이름으로 검색 3980 2010-10-03
1307 4bakja 이름으로 검색 5408 2010-10-03
1306 12311 이름으로 검색 3065 2010-10-03
1305 Fanie pink 이름으로 검색 4254 2010-10-03
1304 Carpe Diem 이름으로 검색 2957 2010-10-03
1303 -paran- 이름으로 검색 3064 2010-10-03
1302 브렛앤더슨 이름으로 검색 3471 2010-10-03
1301 스노피 이름으로 검색 3197 2010-10-03
1300 판다z 이름으로 검색 3538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