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로 기본적인 질문 하나!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정말로 기본적인 질문 하나!

페이지 정보

작성자 복수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3,125회 작성일 10-10-03 17:35

본문


영국에 어학연수나 유학 하시는 분들,



혹시 영어 이름을 따로 만들어서 가시나요?;;;;



아니면 그냥 보통의 경우처럼 본래 자기 성으로 불리우시(?)나요.



갑자기 궁금해요




undressed_2kill
영어식 이름을 하나씩 만든다는 것 자체가 제국주의 시대의 산물로 더이상 사용 안하는거는 뻥이고 그냥 요즘 다 발음 합니다. 그냥 이름 쓰면서 외국 애들을 가르치세요.
Yunk
전 한국이름써요 ! 발음 못해도 절대 영어이름 안만들고 있어요 ~ 매일매일 틀려도 매일 다시 가르쳐요 :)
HyeYoung
저도 한국이름써요. 엄마 아빠가 지어주신 자랑스러운 이름이 있는데 영어이름을 만든다는 자체가..좀 그렇다는... 여기 애들도 아시아권 애들 이름이 영어이름이면 궁금해하더라고요..왜그런지;;
꾸리1
저는 그냥 영어 이름 하나 만들어 줬어요...초등이거든요..그냥 친구들이 부르기 쉬우라고요...근데 학교에 처음 갔을때 본인 이름 써도 된다고 하길래 아이에게 물어보니 그냥 영어 이름 쓴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그러라고 했어요.어려움 발음이면 이름 두글자중에 한글자로만 발음하더라구요..여기 아이들이..
맙쏘사
저는 어릴때 영어 이름있었는데 지난번에 영국갈때 제 이름 썼어요 다들 자기 본인 이름쓰는데 왜 궂이 영어 이름을.. 근데 발음 어려워 하는 얘들도 있어서 한글자만 부르는 얘들도 많구요 :)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07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299 테크니션밍밍 이름으로 검색 3774 2010-10-03
1298 mmuu 이름으로 검색 3848 2010-10-03
1297 정뿅 이름으로 검색 3802 2010-10-03
1296 비맞을래 이름으로 검색 3042 2010-10-03
1295 kkamsy83 이름으로 검색 4663 2010-10-03
1294 궁금합니다 이름으로 검색 3142 2010-10-03
1293 끙기 이름으로 검색 3194 2010-10-03
1292 NS키라 이름으로 검색 3134 2010-10-03
1291 buk ku 이름으로 검색 3098 2010-10-03
1290 Hqworld 이름으로 검색 6621 2010-10-03
열람중 복수 이름으로 검색 3126 2010-10-03
1288 so hee 이름으로 검색 4036 2010-10-03
1287 펩시 이름으로 검색 4720 2010-10-03
1286 eagletcap 이름으로 검색 6097 2010-10-03
1285 Yunk 이름으로 검색 3537 2010-10-03
1284 milkyway0609 이름으로 검색 2560 2010-10-03
1283 *sophie* 이름으로 검색 4614 2010-10-03
1282 freshcarrot 이름으로 검색 3220 2010-10-03
1281 호호dd 이름으로 검색 3204 2010-10-03
1280 aeno 이름으로 검색 3886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