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입니다.]오늘 모바일폰을 양도 받을려고했는데..3년미만 거주자는 안된다던데...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질문입니다.]오늘 모바일폰을 양도 받을려고했는데..3년미만 거주자는 안된다던데...

페이지 정보

작성자 NS키라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3,133회 작성일 10-10-03 17:35

본문


보통 04uk에 보면 양도 한다고들 하시잔아요 ..



아이폰 20개월 남은걸 양도 받을려고 오늘 양도 하시는분이랑 만낫는데...



제 계좌를 말하면 3년 미만 계좌라 안된다고 하네요...



오렌지 이구요 .. 대체 양도 받으시는분들은 어떤 방식으로 양도 받으시는지.........



후암-_- 아이폰 새거 사기는 11개월쓰기엔 너무 아까워서 ㅜㅜ 그냥 양도 받고 싶은데 ㅜㅜ 너무 힘들군요 ㅎ



다들 막 양도한다고 해서 약속 비우고 있으면 "죄송해요 그냥 제가 쓸께요" 이러고-_-



몇번인지 ㅜㅜㅜㅜㅜㅜㅜㅜㅜ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07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299 테크니션밍밍 이름으로 검색 3773 2010-10-03
1298 mmuu 이름으로 검색 3848 2010-10-03
1297 정뿅 이름으로 검색 3802 2010-10-03
1296 비맞을래 이름으로 검색 3041 2010-10-03
1295 kkamsy83 이름으로 검색 4663 2010-10-03
1294 궁금합니다 이름으로 검색 3142 2010-10-03
1293 끙기 이름으로 검색 3194 2010-10-03
열람중 NS키라 이름으로 검색 3134 2010-10-03
1291 buk ku 이름으로 검색 3098 2010-10-03
1290 Hqworld 이름으로 검색 6620 2010-10-03
1289 복수 이름으로 검색 3125 2010-10-03
1288 so hee 이름으로 검색 4035 2010-10-03
1287 펩시 이름으로 검색 4719 2010-10-03
1286 eagletcap 이름으로 검색 6097 2010-10-03
1285 Yunk 이름으로 검색 3536 2010-10-03
1284 milkyway0609 이름으로 검색 2559 2010-10-03
1283 *sophie* 이름으로 검색 4614 2010-10-03
1282 freshcarrot 이름으로 검색 3220 2010-10-03
1281 호호dd 이름으로 검색 3204 2010-10-03
1280 aeno 이름으로 검색 3886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