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관련 문의드려여...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빌관련 문의드려여...

페이지 정보

작성자 비맞을래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3,041회 작성일 10-10-03 17:35

본문


제가 작년 연말즈음에 3년간의 영국생활을 마치고 한국에 들어왔는데요..


다른 빌들은 다 정리하고 왔는데..


Themes water 만 정리가 덜되었었거든여...



그래서 한국 주소를 남겨두고 왔었는데..


막상 고지서를 받고 보니 예상했던 금액보다(25파운드) 훨씬 더 많이 청구하더라구여(140파운드)


한국에서 비싼돈주고 전화해봐도 연결도 힘들고...


그래서 안내고 있었는데..


몇번 더 고지서가 오더니 붉은글씨로 온갖 협박을 다 해 놨더군여..



이거 꼭 내야하나여?


안내면 어떤 불이익이 있나여?




일상탈출
저 같음 하루라도 빨리 내겠습니다... 괜히 그러다 문제 더 커져 고생하는니보다. 예상했던 금액이라고 하셨으니, 실제 금액보다 클 수도 작을 수도 있는 거 아닌가여? 괜히 안 내시고 그러다 신용불량자로 등록되면 어떻게 하시려고..
Dexter33
정말 어이없게 청구하는 거면 꼭 어필하셔야죠...그리고 내야 하는 거면 꼭 내세요...님은 어떨지 모르지만 영국오는 다른 분들께 피해가 갈 수 있으니까요... 그리고 나중에 영국 다시 오실 일 있을때 발목잡을 수도 있습니다.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07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299 테크니션밍밍 이름으로 검색 3774 2010-10-03
1298 mmuu 이름으로 검색 3848 2010-10-03
1297 정뿅 이름으로 검색 3802 2010-10-03
열람중 비맞을래 이름으로 검색 3042 2010-10-03
1295 kkamsy83 이름으로 검색 4663 2010-10-03
1294 궁금합니다 이름으로 검색 3142 2010-10-03
1293 끙기 이름으로 검색 3194 2010-10-03
1292 NS키라 이름으로 검색 3134 2010-10-03
1291 buk ku 이름으로 검색 3098 2010-10-03
1290 Hqworld 이름으로 검색 6620 2010-10-03
1289 복수 이름으로 검색 3125 2010-10-03
1288 so hee 이름으로 검색 4035 2010-10-03
1287 펩시 이름으로 검색 4720 2010-10-03
1286 eagletcap 이름으로 검색 6097 2010-10-03
1285 Yunk 이름으로 검색 3537 2010-10-03
1284 milkyway0609 이름으로 검색 2559 2010-10-03
1283 *sophie* 이름으로 검색 4614 2010-10-03
1282 freshcarrot 이름으로 검색 3220 2010-10-03
1281 호호dd 이름으로 검색 3204 2010-10-03
1280 aeno 이름으로 검색 3886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