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행질문이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은행질문이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mmuu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3,847회 작성일 10-10-03 17:35

본문


영국 연수 준비중인데요~


가기전에 은행계좌만들려고하는데


어느은행이 영국에서 가장 쉽게 쓸수있나요??


씨티은행이나 외환은행을 써야할까요??




Loki
런던이면 씨티, 그외면 걍 우대되는걸로..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07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299 테크니션밍밍 이름으로 검색 3773 2010-10-03
열람중 mmuu 이름으로 검색 3848 2010-10-03
1297 정뿅 이름으로 검색 3802 2010-10-03
1296 비맞을래 이름으로 검색 3041 2010-10-03
1295 kkamsy83 이름으로 검색 4663 2010-10-03
1294 궁금합니다 이름으로 검색 3142 2010-10-03
1293 끙기 이름으로 검색 3193 2010-10-03
1292 NS키라 이름으로 검색 3133 2010-10-03
1291 buk ku 이름으로 검색 3098 2010-10-03
1290 Hqworld 이름으로 검색 6620 2010-10-03
1289 복수 이름으로 검색 3125 2010-10-03
1288 so hee 이름으로 검색 4035 2010-10-03
1287 펩시 이름으로 검색 4719 2010-10-03
1286 eagletcap 이름으로 검색 6097 2010-10-03
1285 Yunk 이름으로 검색 3536 2010-10-03
1284 milkyway0609 이름으로 검색 2559 2010-10-03
1283 *sophie* 이름으로 검색 4614 2010-10-03
1282 freshcarrot 이름으로 검색 3220 2010-10-03
1281 호호dd 이름으로 검색 3203 2010-10-03
1280 aeno 이름으로 검색 3885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