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드뱅크 문의드립니다ㅠ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로이드뱅크 문의드립니다ㅠ

페이지 정보

작성자 테크니션밍밍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3,773회 작성일 10-10-03 17:35

본문


영국 브리스톨 온지 2주 됐구요, 로이드뱅크 계좌와 데빗카드만 가지고 있는 상태에서


제가 로이드은행 ATM을 이용해서 50파운드를 Deposit 했는데요


어제는 Balance는 50파운드, Available은 0파운드로 뜨더니


오늘은 Balance, Available 모드 0파운드로 뜨네요..ㅡ,.ㅡ


인터넷뱅킹 조회해보니 저의 50파운드는 온데간데 없고... 모두 0파운드...


어떻게 된건가요..ㅠㅠㅠ 뭔가 시스템이;;;; 이해하기가;;;;;


아시는 분 답변 부탁드려요 ㅠㅠㅠ




말반
이런 문제는 본인이 직접 은행에 문의하는 방법바께 없네요.
작은 연못
로이드는 쓴 돈이 바로 바로 밸런스에 뜨는 게 아니고 며칠 있다가 뜨는 것 같거든요. 그러니까 50파운드를 며칠 전에 썼는데 그게 나중에 뜬 걸 거에요. 은행 거래 내역서 확인해 보면 알 수 있겠죠.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07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열람중 테크니션밍밍 이름으로 검색 3774 2010-10-03
1298 mmuu 이름으로 검색 3848 2010-10-03
1297 정뿅 이름으로 검색 3802 2010-10-03
1296 비맞을래 이름으로 검색 3041 2010-10-03
1295 kkamsy83 이름으로 검색 4663 2010-10-03
1294 궁금합니다 이름으로 검색 3142 2010-10-03
1293 끙기 이름으로 검색 3194 2010-10-03
1292 NS키라 이름으로 검색 3134 2010-10-03
1291 buk ku 이름으로 검색 3098 2010-10-03
1290 Hqworld 이름으로 검색 6620 2010-10-03
1289 복수 이름으로 검색 3125 2010-10-03
1288 so hee 이름으로 검색 4035 2010-10-03
1287 펩시 이름으로 검색 4719 2010-10-03
1286 eagletcap 이름으로 검색 6097 2010-10-03
1285 Yunk 이름으로 검색 3537 2010-10-03
1284 milkyway0609 이름으로 검색 2559 2010-10-03
1283 *sophie* 이름으로 검색 4614 2010-10-03
1282 freshcarrot 이름으로 검색 3220 2010-10-03
1281 호호dd 이름으로 검색 3204 2010-10-03
1280 aeno 이름으로 검색 3886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