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를 가려고합니다~조언부탁드려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이사를 가려고합니다~조언부탁드려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연두_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3,177회 작성일 10-10-03 17:34

본문


안녕하세요~



5월초에 이사를 가려고 지금부터 준비중이예요^^



짐이 너무 많아서 캡 정도론 안될것 같은데 보통 캡 이외에 어떻게 이사를 하시는지 궁금해요



짐은 침대,옷장,책상,식탁,북케이스 몇개,TV,자잘한 가구,가전등등 한트럭 나올것 같은데..ㅠㅠ



혹시 집 전체 이사해 보신 분 계시면 조언부탁드립니다~~




dolkong
한국 같은 이삿짐 센터 있습니다... 집으로 배달되어온 엘로우페이지를 참고해서 찾아보세요, moving이나, removal 컴퍼니들쪽에 즐비하게 있을겁니다... 여러군대 전화해서 견적 받고, 그중 제일 좋은 곳으로 해서 선택하시면 됩니다.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08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279 김성훈 이름으로 검색 3205 2010-10-03
1278 이유미 이름으로 검색 3093 2010-10-03
1277 SALLY 이름으로 검색 3217 2010-10-03
1276 땅콩 2 이름으로 검색 3514 2010-10-03
1275 승리하리라 이름으로 검색 3447 2010-10-03
1274 babykim 이름으로 검색 3808 2010-10-03
1273 silentvoice 이름으로 검색 3789 2010-10-03
1272 YUME 이름으로 검색 3155 2010-10-03
1271 나눈민경잉 이름으로 검색 3219 2010-10-03
1270 buk ku 이름으로 검색 3549 2010-10-03
1269 태양은 뜬다. 이름으로 검색 3678 2010-10-03
1268 milkyway0609 이름으로 검색 4085 2010-10-03
1267 4bakja 이름으로 검색 4624 2010-10-03
1266 우주야 이름으로 검색 3162 2010-10-03
1265 김종원 이름으로 검색 3725 2010-10-03
1264 Fanie pink 이름으로 검색 5563 2010-10-03
1263 buk ku 이름으로 검색 3695 2010-10-03
1262 super hero 이름으로 검색 3467 2010-10-03
1261 달희달희 이름으로 검색 3608 2010-10-03
열람중 연두_ 이름으로 검색 3178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