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체스터에 사시는분들~~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맨체스터에 사시는분들~~

페이지 정보

작성자 4bakja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4,623회 작성일 10-10-03 17:35

본문


제가 온지 3일째라서 혼자랍니다 ㅠㅠ



오늘은 학원에 갔다가 혼자 piccadilly 광장에서 샌드위치 뜯고 여기저기 싸돌아 다녔는데



혼자돌아다니니깐 심심하네요 ㅋㅋㅋ 구글에 시티은행 있다고 해서 두시간 헤맸는데 없어졌다는....



맨체스터 사시는 분들 연락하고 지내요~






HyeYoung
전 맨체스터는 안살지만 (근처인 리버풀삼), 맨체스터에는 한국인이 많대요 ㅋ 한국 식당도 있고 슈퍼도 있고.. 좀만 다니시면 한국사람 금방 만나실수 있을듯, ㅋ 근데 어학원 다니시는거면 학원 친구들이랑도 active하게 다녀 보세요 ㅎㅎ 맨체스터는 글두 다닐곳 많은듯 :)
4bakja
한국인 별로 없는듯...다 중국인같아요 ㅋㅋ 암턴 감사합니다
HyeYoung
음 맨체스터에는 엄청 많은데 ㅋ 님 학원에는 별로 없을지 몰라도 ㅋㅋ 많아요...맨체스터 대학만 해도...엄청 많다 들었는뎅.....ㅋ
돌아가고파
학원어디세여 ㅋㅋ
4bakja
맨체스터 컬리지여 ㅋㅋ princess st. 이랍니다
맨유영웅
저이번주말에 맨체스터가요~~연락하고지내여 저도 어학연수~~^^^^^^^^^^^*
맨체스터YG
반가워요 저는 5월에 맨체스터 벌리츠로 어학연수가요~ㅎ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08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279 김성훈 이름으로 검색 3205 2010-10-03
1278 이유미 이름으로 검색 3092 2010-10-03
1277 SALLY 이름으로 검색 3217 2010-10-03
1276 땅콩 2 이름으로 검색 3514 2010-10-03
1275 승리하리라 이름으로 검색 3447 2010-10-03
1274 babykim 이름으로 검색 3807 2010-10-03
1273 silentvoice 이름으로 검색 3789 2010-10-03
1272 YUME 이름으로 검색 3155 2010-10-03
1271 나눈민경잉 이름으로 검색 3218 2010-10-03
1270 buk ku 이름으로 검색 3549 2010-10-03
1269 태양은 뜬다. 이름으로 검색 3678 2010-10-03
1268 milkyway0609 이름으로 검색 4085 2010-10-03
열람중 4bakja 이름으로 검색 4624 2010-10-03
1266 우주야 이름으로 검색 3162 2010-10-03
1265 김종원 이름으로 검색 3724 2010-10-03
1264 Fanie pink 이름으로 검색 5563 2010-10-03
1263 buk ku 이름으로 검색 3694 2010-10-03
1262 super hero 이름으로 검색 3466 2010-10-03
1261 달희달희 이름으로 검색 3608 2010-10-03
1260 연두_ 이름으로 검색 3177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