뱅크 으잉? 원래 이런거?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뱅크 으잉? 원래 이런거?

페이지 정보

작성자 SALLY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3,217회 작성일 10-10-03 17:35

본문


안녕하세요


로이드뱅크 실버어카운트를 얼마전에 열었는데


오늘가서 다운그레이드 클래식으로 변경하고왔어요



서류하나 작성하라고해서 해서줬더니


컴퓨터로 탁탁하더니 됐다고하더군요


거듭확인했는데;;



집에와서 인터넷뱅킹 해보니


아직도 실버인데....


원래 바로 전산처리가 안되는건가요?


기다려야되나....




착한청년영철
하루이틀 지나야될껄요?-_- 얘내들 전산처리 손으로 하는거같음....ㅎㅎ 주소변경도 그자리에서 됐다고해놓고 한 이틀지나야 바뀌던데... 이해못할 시스템...
SALLY
아, 그렇군요...답답이답답이
감사합니다~!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08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279 김성훈 이름으로 검색 3205 2010-10-03
1278 이유미 이름으로 검색 3093 2010-10-03
열람중 SALLY 이름으로 검색 3218 2010-10-03
1276 땅콩 2 이름으로 검색 3514 2010-10-03
1275 승리하리라 이름으로 검색 3447 2010-10-03
1274 babykim 이름으로 검색 3808 2010-10-03
1273 silentvoice 이름으로 검색 3789 2010-10-03
1272 YUME 이름으로 검색 3155 2010-10-03
1271 나눈민경잉 이름으로 검색 3219 2010-10-03
1270 buk ku 이름으로 검색 3549 2010-10-03
1269 태양은 뜬다. 이름으로 검색 3678 2010-10-03
1268 milkyway0609 이름으로 검색 4086 2010-10-03
1267 4bakja 이름으로 검색 4624 2010-10-03
1266 우주야 이름으로 검색 3162 2010-10-03
1265 김종원 이름으로 검색 3725 2010-10-03
1264 Fanie pink 이름으로 검색 5563 2010-10-03
1263 buk ku 이름으로 검색 3695 2010-10-03
1262 super hero 이름으로 검색 3467 2010-10-03
1261 달희달희 이름으로 검색 3608 2010-10-03
1260 연두_ 이름으로 검색 3178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