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리버리 질문드려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어리버리 질문드려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그냥저냥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3,231회 작성일 10-10-03 17:34

본문



안녕하세요....


음...제가 집세를 랜드로드한테 보내야 하는데요


Paying in request 여기에 랜드로드 sort code랑 account number 만 적고 금액적고


제이름 적고 싸인만 하면 되는건가요??? 제 데이빗카드 같이주면 이체가 되는건가요?


한번도 해본적이 없어서..어떻게 해야하는지 모르겠네요...


참고로 로이드 은행입니다..


도와주세용...내일 보내야 하는데...ㅠㅠ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10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239 꽥꽥이 이름으로 검색 3634 2010-10-03
1238 aeno 이름으로 검색 4346 2010-10-03
1237 난_너에게로 이름으로 검색 2992 2010-10-03
1236 이다원 이름으로 검색 3123 2010-10-03
1235 seahj 이름으로 검색 3213 2010-10-03
1234 buk ku 이름으로 검색 3573 2010-10-03
1233 떡볶이 이름으로 검색 4020 2010-10-03
1232 하루달 이름으로 검색 3817 2010-10-03
1231 abc423 이름으로 검색 5332 2010-10-03
1230 김대휘 이름으로 검색 3064 2010-10-03
1229 Yunk 이름으로 검색 3107 2010-10-03
1228 happ 이름으로 검색 3561 2010-10-03
1227 나나^^* 이름으로 검색 3393 2010-10-03
1226 Kay00 이름으로 검색 3379 2010-10-03
1225  이 이름으로 검색 2979 2010-10-03
1224 kakaero 이름으로 검색 4097 2010-10-03
1223 김대휘 이름으로 검색 3607 2010-10-03
열람중 그냥저냥 이름으로 검색 3232 2010-10-03
1221 yoonho 이름으로 검색 3291 2010-10-03
1220 모래성 이름으로 검색 4671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