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전화질문입니다 님하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국제전화질문입니다 님하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대휘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3,607회 작성일 10-10-03 17:34

본문


원래 제가 성격이안좋아서


한국에 전화하기를 죽어라안하는사람인데


전화를 자주할일이생겼어요 급한문제로


그래서


스카이프로는 우선 하기어렵고


왠만하면 핸드폰으로 전화를 걸어야하는데


pay monthly 보다폰에서 한달 25파운드짜리 300분쓰거든요?


근데 그거아시죠 핸드폰으로전화하면 국제전화비 300분에서 제외해서 나가고, 전화카드비용그대로 또나가서 두배로나가는거


그래서 이걸바꾸고싶은데요


무슨 방법이 있나요 혹시


그 국제전화도 300분안으로 들어가게하는


왜냐면


솔직히 국제전화도아니고 전화카드사서 그 번호로 하는건데 그걸로 돈 나가고 두배로 또나가면 너무억울하잖아염


부탁드립니다 친절한답변


님하감사




말반
핸드폰으로 전화시 080 전화로 걸지 말고 020 전화로 걸면 300분 안에 포함됩니다. 그리고 전화기를 많이 쓰신다면 보다폰에 5파운드 더 내고 Stop the Clock 이라는 기능을 추가하면 Off peak 시간에 3분 이상 통화하면 300분 중 3분만 제해지고 나머지는 1시간까지 공짜입니다. 당연히 카드에서는 돈이 나가겠죠.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10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239 꽥꽥이 이름으로 검색 3634 2010-10-03
1238 aeno 이름으로 검색 4346 2010-10-03
1237 난_너에게로 이름으로 검색 2992 2010-10-03
1236 이다원 이름으로 검색 3123 2010-10-03
1235 seahj 이름으로 검색 3213 2010-10-03
1234 buk ku 이름으로 검색 3573 2010-10-03
1233 떡볶이 이름으로 검색 4020 2010-10-03
1232 하루달 이름으로 검색 3817 2010-10-03
1231 abc423 이름으로 검색 5332 2010-10-03
1230 김대휘 이름으로 검색 3064 2010-10-03
1229 Yunk 이름으로 검색 3107 2010-10-03
1228 happ 이름으로 검색 3561 2010-10-03
1227 나나^^* 이름으로 검색 3393 2010-10-03
1226 Kay00 이름으로 검색 3379 2010-10-03
1225  이 이름으로 검색 2979 2010-10-03
1224 kakaero 이름으로 검색 4097 2010-10-03
열람중 김대휘 이름으로 검색 3608 2010-10-03
1222 그냥저냥 이름으로 검색 3232 2010-10-03
1221 yoonho 이름으로 검색 3291 2010-10-03
1220 모래성 이름으로 검색 4671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