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 전화하려고하는데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집에 전화하려고하는데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buk ku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3,572회 작성일 10-10-03 17:34

본문


전화카드 어디서 사야하죠 ??



만약 카드 사면 핸드폰(lindline이 포함 되어있습니다.)으로 전화해도 상관 없을까요 ??



한국에 전화하는 좋은 방법있으면 알려주세요 ^^



감사합니다.





▒Hey▒
보통 스카이프로도 많이 전화를 하시고, 직접 모바일로 전화를 하시려면 차이나타운에서 국제전화카드 사서 이용하면 됩니다. 랜드라인에에 전화하는거와 똑같이 모바일에서 전화요금 빠지며(먼쓸리라면 통화분수가 차감), 전화카드에 있는 분수가 차감됩니다.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10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239 꽥꽥이 이름으로 검색 3633 2010-10-03
1238 aeno 이름으로 검색 4346 2010-10-03
1237 난_너에게로 이름으로 검색 2992 2010-10-03
1236 이다원 이름으로 검색 3122 2010-10-03
1235 seahj 이름으로 검색 3213 2010-10-03
열람중 buk ku 이름으로 검색 3573 2010-10-03
1233 떡볶이 이름으로 검색 4020 2010-10-03
1232 하루달 이름으로 검색 3816 2010-10-03
1231 abc423 이름으로 검색 5331 2010-10-03
1230 김대휘 이름으로 검색 3063 2010-10-03
1229 Yunk 이름으로 검색 3106 2010-10-03
1228 happ 이름으로 검색 3560 2010-10-03
1227 나나^^* 이름으로 검색 3392 2010-10-03
1226 Kay00 이름으로 검색 3378 2010-10-03
1225  이 이름으로 검색 2978 2010-10-03
1224 kakaero 이름으로 검색 4096 2010-10-03
1223 김대휘 이름으로 검색 3607 2010-10-03
1222 그냥저냥 이름으로 검색 3231 2010-10-03
1221 yoonho 이름으로 검색 3290 2010-10-03
1220 모래성 이름으로 검색 4670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