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2 한 달 짜리 컨트랙트 심카드(Simplicity) 쓰고 계신분께 질문이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O2 한 달 짜리 컨트랙트 심카드(Simplicity) 쓰고 계신분께 질문이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Hey▒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4,461회 작성일 10-10-03 17:33

본문


O2에 한달짜리 컨트랙 심카드가 있는걸로 알고 있는데요. Simplicity라고.. 계약 기간이 한 달이고,, 계약 해지 한달 전에 노티스 주면은 끊기고요.



이 심카드 살때도 서류같은거 필요한가요??? 디포짓이라던가요..



사 보신분 있으시면 댓글 좀 부탁드립니다.




*산들*
저 같은 경우에 그냥 온라인으로 주문해서 서류는 그냥 온라인 상에서 작성했습니다
주소나 이름 등등~ 10파운드에 150 calling 300 texts~ 데포짓은 없었구요
O2가 보다폰 보다 신호 잘 잡히더라구요
▒Hey▒
댓글 감사합니다. 그럼 온라인 쇼핑몰이랑 똑같은 거네요^^; 간단해서 좋네요. 이 나라는 뭐든지 번거로워서^^;
상큼이
저도 온라인으로 주문했어요, 그거 오프매장에서도 살수있는거같더라구요, 일단 데빗카드가 있으면 다 되는듯해요 , 아 중요한건 18세이상되야해요 ㅋㅋㅋㅋ 이거말고는 특별히 없어요 ㅋㅋ
▒Hey▒
온라인이 편하긴 하겠죠..?^^ 감사합니다.
딩글
매장에서 구입하고 싶으시면 그냥 데빗카드만 가져가심되요. 근데 매장보다 인터넷이 쌉니다용~
▒Hey▒
정보 감사합니다^^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11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219 라랭 이름으로 검색 3647 2010-10-03
1218 monzaya 이름으로 검색 3177 2010-10-03
1217 런던준비중 이름으로 검색 6628 2010-10-03
1216 키작은나무 이름으로 검색 3343 2010-10-03
1215 NS키라 이름으로 검색 3591 2010-10-03
1214 발랄모드 이름으로 검색 3338 2010-10-03
1213 앙잉 이름으로 검색 3110 2010-10-03
1212 masterplan 이름으로 검색 5505 2010-10-03
1211 no_profile lollipoppy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355 2019-10-31
1210 ?뿅뿅 이름으로 검색 3159 2010-10-03
1209 퀴렐 이름으로 검색 3434 2010-10-03
1208 ㅎ ㅏ ㅎ ㅏ 이름으로 검색 4084 2010-10-03
열람중 ▒Hey▒ 이름으로 검색 4462 2010-10-03
1206 NS키라 이름으로 검색 3599 2010-10-03
1205 리빙인런던 - 싸이월 이름으로 검색 4715 2010-10-03
1204 홍상희1 이름으로 검색 3561 2010-10-03
1203 양파링 이름으로 검색 3623 2010-10-03
1202 buk ku 이름으로 검색 4542 2010-10-03
1201 앙잉 이름으로 검색 3178 2010-10-03
1200 해돋음터 이름으로 검색 4960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