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한국 경기가 열린 QPR에서 디카를 잃어버렸어요 ㅜㅜ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오늘 한국 경기가 열린 QPR에서 디카를 잃어버렸어요 ㅜㅜ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발랄모드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3,338회 작성일 10-10-03 17:34

본문


도와주세요 ㅜㅜ

오늘 코트디부아르랑 대한민국 경기중에
후반전 끝날때까지, 제 손에 분명 카메라를 걸고 있었는데 집에 와보니 카메라가 없네요
가방 지퍼를 제가 잡고 다녀서 소매치기는 분명 아닌거 같구요,
경기장에 떨어뜨린 것 같아요 ㅜㅜ
니콜쿨픽스 디카인데요
저는 웨스트 파독에 앉았구요
E 44번 46번 자리 입니다
그쪽에 전부 한국 분들 앉으시구
제 두칸 앞 쪽에 흑인들 앉아있었는데,
혹시 보신 분 있음 연락 좀 주세요
그동안 영국 와서 찍었던 소중한 추억들이
다 날아가게 생겼네요 ㅜㅜ
힘겹게 찍은 박지성 사진들 하며,,,,,,,,,
며칠전 소매치기에 이어,,,,,,,,,,,,,
도와주세요 제발 도와주세요
사례할게요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07865931448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11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219 라랭 이름으로 검색 3647 2010-10-03
1218 monzaya 이름으로 검색 3177 2010-10-03
1217 런던준비중 이름으로 검색 6629 2010-10-03
1216 키작은나무 이름으로 검색 3343 2010-10-03
1215 NS키라 이름으로 검색 3592 2010-10-03
열람중 발랄모드 이름으로 검색 3339 2010-10-03
1213 앙잉 이름으로 검색 3110 2010-10-03
1212 masterplan 이름으로 검색 5505 2010-10-03
1211 no_profile lollipoppy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355 2019-10-31
1210 ?뿅뿅 이름으로 검색 3159 2010-10-03
1209 퀴렐 이름으로 검색 3434 2010-10-03
1208 ㅎ ㅏ ㅎ ㅏ 이름으로 검색 4084 2010-10-03
1207 ▒Hey▒ 이름으로 검색 4462 2010-10-03
1206 NS키라 이름으로 검색 3599 2010-10-03
1205 리빙인런던 - 싸이월 이름으로 검색 4715 2010-10-03
1204 홍상희1 이름으로 검색 3561 2010-10-03
1203 양파링 이름으로 검색 3623 2010-10-03
1202 buk ku 이름으로 검색 4542 2010-10-03
1201 앙잉 이름으로 검색 3178 2010-10-03
1200 해돋음터 이름으로 검색 4960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