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우체국이나 일반 Royal mail 이나 문의드립니다.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런던우체국이나 일반 Royal mail 이나 문의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eagletcap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4,448회 작성일 10-10-03 17:33

본문


제가 물건 몇개를 한국으로 붙이려고 합니다.



친구가-_- 하도 졸라서



디젤청바지랑 폴스미스 지갑을 샀는데요...



이거... 그냥 택도 안때고 완전 새거 입니다.



100달러 이상이면 신고 해야하는 걸로 알고 있지만...



신고안하고 그냥 붙인다면



세관에 붙잡히나요??? 그런일이 자주 있는지?? 아니면... 대부분 그냥 통관하는지...



알려주세요~~



어떻게 한국으로 보낼까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현중
세관 잡히는건 거의 랜덤이라고 보시면 되요. 사실 세일할때 사면 두개해서 100달러안으로도 살수 있기 때문에 뭐 그렇게 위험해 보이지는 않는데요. 혹시 모르니 텍이라도 떼서 보내세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12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199 Ketchup 이름으로 검색 4532 2010-10-03
1198 주니영이맘 이름으로 검색 3603 2010-10-03
1197 eagletcap 이름으로 검색 3695 2010-10-03
1196 buk ku 이름으로 검색 4037 2010-10-03
1195 키작은나무 이름으로 검색 2632 2010-10-03
1194 Pepel 이름으로 검색 3535 2010-10-03
1193 Loki 이름으로 검색 3358 2010-10-03
1192 지ㅇ 이름으로 검색 3754 2010-10-03
1191 부농이 이름으로 검색 2961 2010-10-03
1190 초초코파파이 이름으로 검색 5264 2010-10-03
1189 바른손 이름으로 검색 4783 2010-10-03
1188 라 ? ? 이름으로 검색 3060 2010-10-03
1187 당장 이름으로 검색 4113 2010-10-03
1186 kakaero 이름으로 검색 4333 2010-10-03
1185 buk ku 이름으로 검색 3572 2010-10-03
1184 peagreen 이름으로 검색 4431 2010-10-03
1183 NS키라 이름으로 검색 5289 2010-10-03
1182 최미영 이름으로 검색 3702 2010-10-03
열람중 eagletcap 이름으로 검색 4449 2010-10-03
1180 YuLJung_MasTer 이름으로 검색 3401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