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드 은행 질문잇습니다!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로이드 은행 질문잇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라 ? ?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3,061회 작성일 10-10-03 17:33

본문


제가 오늘 캐시머신에 제 계좌에 온스크린 발란스를 찍어봤는데요



Account balance / Available balance 이렇게 두개가 나오는데 차이점이 뭔가요?


발란스 액수를 보면 어베일러블 발란스가 맞는거 같은데, 어카운트 발란스는 데빗카드 사용한 금액 제하고(현금인출한것만고려) 표시되는건가요?




뒷모습미녀
이건 제 생각인데요, 결제하고 승인떨어지는데 좀 시간이 걸리니까 일단 결제하면 어베일러블에서 즉시 까이고, 승인 떨어지면 어카운트에서도 까이는듯? ㅋㅋ 현금인출하면 어카운트에도 바로 빠지더라구요,,
Sprout
최근에 카드 긁은셔서 그 쓴돈이 아직 이체중이네요... Account balance로 이체전 전체 잔액이고, available balance는 그 이체 빼고 앞으로 남을 잔액... 하루나 이틀 더 기다리시면 두발란스가 맞을꺼임...ㅎㅎ 넘걱정안하셔도 되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12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199 Ketchup 이름으로 검색 4532 2010-10-03
1198 주니영이맘 이름으로 검색 3603 2010-10-03
1197 eagletcap 이름으로 검색 3695 2010-10-03
1196 buk ku 이름으로 검색 4038 2010-10-03
1195 키작은나무 이름으로 검색 2632 2010-10-03
1194 Pepel 이름으로 검색 3536 2010-10-03
1193 Loki 이름으로 검색 3358 2010-10-03
1192 지ㅇ 이름으로 검색 3754 2010-10-03
1191 부농이 이름으로 검색 2962 2010-10-03
1190 초초코파파이 이름으로 검색 5264 2010-10-03
1189 바른손 이름으로 검색 4784 2010-10-03
열람중 라 ? ? 이름으로 검색 3062 2010-10-03
1187 당장 이름으로 검색 4113 2010-10-03
1186 kakaero 이름으로 검색 4335 2010-10-03
1185 buk ku 이름으로 검색 3573 2010-10-03
1184 peagreen 이름으로 검색 4431 2010-10-03
1183 NS키라 이름으로 검색 5290 2010-10-03
1182 최미영 이름으로 검색 3703 2010-10-03
1181 eagletcap 이름으로 검색 4449 2010-10-03
1180 YuLJung_MasTer 이름으로 검색 3402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