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070 설치방법좀....ㅠ.ㅠ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LG 070 설치방법좀....ㅠ.ㅠ

페이지 정보

작성자 키작은나무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2,631회 작성일 10-10-03 17:33

본문





한국에서 LG070 인터넷전화기를 받았는데


설명서를봐도 도통 어떻게 설치를 해야될자 잘 모르겠네요....


일단 룸쉐어를 하고 있는데요....집은 하우스이고....이집은 버진을 사용하고 있네요....


아! 그리고 무선인터넷 쓰지 않고 주인분이 케이블로 연결해주셨습니다.


어떻게 설치해야되는지 아시는분 알려주세요 ㅠ.ㅠ




흐린하늘
전화기랑 같이 받으신 안테나 달린 무선공유기 인터넷이라 적힌곳에 집에 연결된 케이블 연결하시구요 남은 케이블로 님 컴퓨터에 연결 하시면 되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12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199 Ketchup 이름으로 검색 4532 2010-10-03
1198 주니영이맘 이름으로 검색 3602 2010-10-03
1197 eagletcap 이름으로 검색 3695 2010-10-03
1196 buk ku 이름으로 검색 4037 2010-10-03
열람중 키작은나무 이름으로 검색 2632 2010-10-03
1194 Pepel 이름으로 검색 3535 2010-10-03
1193 Loki 이름으로 검색 3358 2010-10-03
1192 지ㅇ 이름으로 검색 3753 2010-10-03
1191 부농이 이름으로 검색 2961 2010-10-03
1190 초초코파파이 이름으로 검색 5264 2010-10-03
1189 바른손 이름으로 검색 4783 2010-10-03
1188 라 ? ? 이름으로 검색 3060 2010-10-03
1187 당장 이름으로 검색 4112 2010-10-03
1186 kakaero 이름으로 검색 4332 2010-10-03
1185 buk ku 이름으로 검색 3572 2010-10-03
1184 peagreen 이름으로 검색 4430 2010-10-03
1183 NS키라 이름으로 검색 5288 2010-10-03
1182 최미영 이름으로 검색 3701 2010-10-03
1181 eagletcap 이름으로 검색 4448 2010-10-03
1180 YuLJung_MasTer 이름으로 검색 3401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