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에서 콘서트 스탠딩으로 가보신분!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영국에서 콘서트 스탠딩으로 가보신분!

페이지 정보

작성자 Ketchup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4,531회 작성일 10-10-03 17:33

본문


미카 콘서트 스탠딩인데 한국처럼 입장번호도 없는 것 같고!!


그럼 그냥 선착순이에요? 앞줄에서 보려면 어느 정도 일찍 가야 될까요?


중간에 끼면 완전 고생인데........ 영국애들은 어떤지 감이 안잡혀서 글 올려봅니당 ㅜㅜ





욜라탱고
네 선착순이에요. 근데 공연 순서가 우리나라하고 좀 다른게..일반적으로 7시즘에 문을 열면 관객들이 천천히 들어가서 공연장 안에 있는 펍에서 술마시고 수다떨고 게스트 공연보고 그래요..물론 아티스트를 굉장히 좋아하는 몇몇팬들은 일찌감치 와서 게스트 밴드 공연때부터 앞줄에 자리잡고 있죠. 게스트 밴드들 1 or 2(혹은 가끔 3)의 공연이 끝나면 거의 9시? 이 즈음에 아마 공연 시작할거에요.
shona
우왕 티켓 어디서 구하셨어요? 지금은 다 팔렸겟죠? ;;
silentvoice
브라이튼이신가요 저도 미카 가는데
Ketchup
네 브라이튼이에요! 전 어제 결제했어요 ^^;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12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열람중 Ketchup 이름으로 검색 4532 2010-10-03
1198 주니영이맘 이름으로 검색 3602 2010-10-03
1197 eagletcap 이름으로 검색 3695 2010-10-03
1196 buk ku 이름으로 검색 4037 2010-10-03
1195 키작은나무 이름으로 검색 2631 2010-10-03
1194 Pepel 이름으로 검색 3535 2010-10-03
1193 Loki 이름으로 검색 3358 2010-10-03
1192 지ㅇ 이름으로 검색 3753 2010-10-03
1191 부농이 이름으로 검색 2961 2010-10-03
1190 초초코파파이 이름으로 검색 5264 2010-10-03
1189 바른손 이름으로 검색 4783 2010-10-03
1188 라 ? ? 이름으로 검색 3060 2010-10-03
1187 당장 이름으로 검색 4112 2010-10-03
1186 kakaero 이름으로 검색 4332 2010-10-03
1185 buk ku 이름으로 검색 3572 2010-10-03
1184 peagreen 이름으로 검색 4430 2010-10-03
1183 NS키라 이름으로 검색 5288 2010-10-03
1182 최미영 이름으로 검색 3701 2010-10-03
1181 eagletcap 이름으로 검색 4448 2010-10-03
1180 YuLJung_MasTer 이름으로 검색 3401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