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dafone 해지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Vodafone 해지

페이지 정보

작성자 elgrego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3,899회 작성일 10-10-03 17:33

본문


안녕하세요.


유학 생활이 거의 끝나가고 계약 18개월도 이미 지났고


이제 별로 쓸일이 없어서 계약을 해지하고 탑업으로 바꾸려구


하는데 그렇게 되면 전화 오는 것은 충전 안해도 받을 수 있는 건가요?


문자랑 전화요금만 탑업에서 나가는 것 맞지요??


혹시 아시는 분 있으시면 가르쳐 주셔요.




Dexter33
네 전화 받는 것은 충전 안하셔도 됩니다...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13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179 hbzds 이름으로 검색 3577 2010-10-03
1178 NS키라 이름으로 검색 5233 2010-10-03
1177 NS키라 이름으로 검색 4269 2010-10-03
1176 갈리 이름으로 검색 4482 2010-10-03
1175 Izzie 이름으로 검색 4189 2010-10-03
1174 ulala16 이름으로 검색 3494 2010-10-03
1173 호리호리~ 이름으로 검색 3319 2010-10-03
1172 키작은나무 이름으로 검색 4402 2010-10-03
1171 buk ku 이름으로 검색 4347 2010-10-03
1170 행복한하루:) 이름으로 검색 3566 2010-10-03
1169 초초코파파이 이름으로 검색 5393 2010-10-03
1168 daum oh 이름으로 검색 4174 2010-10-03
1167 kakaero 이름으로 검색 3592 2010-10-03
1166 칸타빌레1234 이름으로 검색 3561 2010-10-03
1165 태양은 뜬다. 이름으로 검색 4559 2010-10-03
열람중 elgrego 이름으로 검색 3900 2010-10-03
1163 호리호리~ 이름으로 검색 3330 2010-10-03
1162 잭크와콩나무 이름으로 검색 4543 2010-10-03
1161 런던35 이름으로 검색 3198 2010-10-03
1160 buk ku 이름으로 검색 3531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