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입니다.]런던에서 자전거들고 버스나 지하철 탈수있나요 ??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질문입니다.]런던에서 자전거들고 버스나 지하철 탈수있나요 ??

페이지 정보

작성자 buk ku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4,346회 작성일 10-10-03 17:33

본문


런던에서 자전거들고 버스나 지하철 탈수있나요 ??



자전거를 샀는데 어제 비에 완전 다 ..... ㅠㅠ



버스나 지하철 탈수있나요 ??




lovelysky
지하철 탈 때 자전거 들구 탈 수 있어요..전에 어떤 학생이 자전거 들구 지하철 타더라구요~근데 버스는 좀 힘들지 않을까요?접히는 자전거면 몰라두...
Loki
버스는 접히는거 아니면 좀 힘들어요 ㅎㅎ 그런데 문제는 자전거 타는거 자체도 쉬운일이 아닐것 같네요.. 자전거 전용도로가 없는곳은 차도로 다녀야 하거든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13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179 hbzds 이름으로 검색 3577 2010-10-03
1178 NS키라 이름으로 검색 5233 2010-10-03
1177 NS키라 이름으로 검색 4268 2010-10-03
1176 갈리 이름으로 검색 4481 2010-10-03
1175 Izzie 이름으로 검색 4188 2010-10-03
1174 ulala16 이름으로 검색 3493 2010-10-03
1173 호리호리~ 이름으로 검색 3319 2010-10-03
1172 키작은나무 이름으로 검색 4402 2010-10-03
열람중 buk ku 이름으로 검색 4347 2010-10-03
1170 행복한하루:) 이름으로 검색 3566 2010-10-03
1169 초초코파파이 이름으로 검색 5393 2010-10-03
1168 daum oh 이름으로 검색 4173 2010-10-03
1167 kakaero 이름으로 검색 3591 2010-10-03
1166 칸타빌레1234 이름으로 검색 3560 2010-10-03
1165 태양은 뜬다. 이름으로 검색 4558 2010-10-03
1164 elgrego 이름으로 검색 3899 2010-10-03
1163 호리호리~ 이름으로 검색 3330 2010-10-03
1162 잭크와콩나무 이름으로 검색 4543 2010-10-03
1161 런던35 이름으로 검색 3197 2010-10-03
1160 buk ku 이름으로 검색 3531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