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입니다.]매가버스타보신분!!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질문입니다.]매가버스타보신분!!

페이지 정보

작성자 ulala16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3,493회 작성일 10-10-03 17:33

본문


안녕하세요 !


요번에 메가버스를 예약했는데요 로그인안하고 예약했는데


메일주소를 잘못찍어서 사이트에서 보내는 메일을 못받았거든요..


근데 메가버스탑승시에 뭔가 프린트해서 보여줘서 타는건가요?


전 예약번호를 그냥 적어놓았거든요


적어놓은 번호만 보여주면 안되나요??


정확히 뭘 보여줘야되는지 모르겠어요,,ㅜ


그리고 카드결제가 본인이 아니여도 상관없죠??


도와주세요,,ㅜㅜㅜ




haia
음..저도 처음엔 불안해서 메일 전부 프린트 해갔는데, 다음엔 그냥 아무 종이에 예약번호만 써가서 보여주니 아무 문제 없던데요~ :)
원효대사
저도 예약번호 만 적어서 보여주니까 되던데~ 물론 카드로 떼도 누군가가 상관없습니다. 근데 메가버스가 좀 싼거 같던데 ... 전 leeds 에서 london까지 왔는데 leeds엔 정류소가 없고 그냥 길에서 타고 올때도 그랬어요. 정류장 이 national express 인줄 알고 같다가 차 노칠번했어요.
ulala16
아~ 고맙습니다!!!!!!!^^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13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179 hbzds 이름으로 검색 3577 2010-10-03
1178 NS키라 이름으로 검색 5233 2010-10-03
1177 NS키라 이름으로 검색 4269 2010-10-03
1176 갈리 이름으로 검색 4481 2010-10-03
1175 Izzie 이름으로 검색 4188 2010-10-03
열람중 ulala16 이름으로 검색 3494 2010-10-03
1173 호리호리~ 이름으로 검색 3319 2010-10-03
1172 키작은나무 이름으로 검색 4402 2010-10-03
1171 buk ku 이름으로 검색 4347 2010-10-03
1170 행복한하루:) 이름으로 검색 3566 2010-10-03
1169 초초코파파이 이름으로 검색 5393 2010-10-03
1168 daum oh 이름으로 검색 4174 2010-10-03
1167 kakaero 이름으로 검색 3591 2010-10-03
1166 칸타빌레1234 이름으로 검색 3561 2010-10-03
1165 태양은 뜬다. 이름으로 검색 4558 2010-10-03
1164 elgrego 이름으로 검색 3899 2010-10-03
1163 호리호리~ 이름으로 검색 3330 2010-10-03
1162 잭크와콩나무 이름으로 검색 4543 2010-10-03
1161 런던35 이름으로 검색 3197 2010-10-03
1160 buk ku 이름으로 검색 3531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